떼즈블랑, 프리미엄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출시

- 베이스 아이템 6종 및 포인트 아이템 3종 출시

- 엉겅퀴잎추출물, 버섯균사체 등 특허 받은 천연성분 원료로 피부의 재생능력 높이고 동안 피부 가꿔 줘

뉴스 제공
하이리빙
2014-04-30 13:25
서울--(뉴스와이어)--직접 판매 전문기업 하이리빙(대표 안태환, www.hiliving.co.kr)의 코스메틱 브랜드 떼즈블랑(TEZBLANC)이 프리미엄 베이스 메이크업 콜렉션 9종을 출시했다.

떼즈블랑 메이크업 콜렉션은 베이스 아이템 6종과 포인트 아이템 3종으로 구성된다. 베이스 아이템은 핑크빛 펄 효과가 가미된 프라이머를 비롯해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팩트, 투웨이케이크, 루스파우더으로 이루어지며 미백, 주름 개선 및 자외선 차단 효과 기능을 가진다.

포인트 아이템은 인형처럼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컨실러&하이라이터 등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떼즈블랑 메이크업 콜렉션은 피부에 빛을 레이어링한 듯 광채와 커버력의 조화로 온종일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다목적 다운에이징 라인으로써, 모든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하는데 필요한 뷰티 솔루션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건강한 빛과 아름다움이 얼굴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특허성분인 고려엉겅퀴잎추출물, 잎새버섯균사체발효여과물, 하이드롤라이즈드쌀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 피부 속까지 생명력을 불어 넣도록 했다.

하이리빙 안태환 대표는 “최근 여성들의 가장 큰 욕구 중 하나는 젊게 보이는 ‘동안 피부’를 갖는 것”이라며 “특허를 취득한 자연 추출물 활용해 피부 재생능력을 높여 자연스럽게 다운에이징 효과를 내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리빙은 떼즈블랑 프리미엄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출시 사전행사로 겟잇뷰티, 스타킹에 출연한 김승원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초청 론칭행사를 진행했다.

하이리빙 소개
하이리빙은 1996년 6월 창립한 토종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 헬스, 뷰티, 리빙, 패션, 푸드 관련 상품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8주년을 맞이하는 하이리빙은 안정적이고 모범적인 정도경영에 입각한 건전하고 투명한 보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들,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최강의 유통망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2004년부터 2012년도까지 9년 연속 <한국 소비자의 신뢰 기업 대상>, 2003, 2004년 2년 연속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대상>, 2003년부터 2012년까지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등 정부와 언론 매체, 소비자 단체 등 국내 유수 기관에서 수여하는 상을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었다. 특히 2007년에는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 12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산업 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hiliving.co.kr

연락처

하이리빙
홍보팀
구창웅 팀장
02-3489-07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