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캔들라’,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에 팝업스토어 개장

- 5월 1일부터 6일까지 직접 눈으로 보고 향을 맡으며 구매 가능

뉴스 제공
채널디코리아
2014-04-30 14:20
서울--(뉴스와이어)--유럽에서 온 ‘시간이 흘러도 가치 있는 정통 캔들’ 빈티지 캔들라(http://vintagecandella.co.kr)를 파주 롯데 프리미엄 롭스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빈티지 캔들라를 수입, 유통하는 ㈜채널디코리아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롭스’ 팝업스토어에서 자사 인기 제품들을 진열하여 직접 눈으로 보고 향도 맡으며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 준비에 한창이다. 빈티지 캔들라 측은 “그 동안 가격거품을 줄이고 양질의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하기 위해 온라인 위주로 판매를 해 왔는데,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금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빈티지 캔들라는 라벨 하나하나가 고급스러운 미술 작품으로 제작되어 제품 자체가 예술품으로 여겨질 정도로 마니아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빈티지 캔들라 팝업스토어의 분위기가 어떻게 연출될지도 관심을 끌고 있다.

빈티지 캔들라는 100% 유기농 소이왁스만 사용하는 천연 캔들로, 창시자 ‘바딤’이 파라핀 향초에 알러지 반응을 일으킨 부인과 아이를 위해 최초 개발한 향초로 유명해졌으며 ㈜채널디코리아를 통해 국내에서도 정품 빈티지 캔들라를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빈티지 캔들라는 아틀리에 컬렉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명화, 일러스트레이터 분주혜 작가, 정크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과 아트가 더욱 가까워지길 희망하는 취지를 담았으며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채널디코리아 소개
(주)채널디코리아는 경영컨설팅, 수입브랜드, 전자상거래 등을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는 신설법인이다. 2013년 9월 동유럽 라트비아의 유기농 핸드메이드 ‘빈티지캔들라’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였다. 기존의 경영컨설팅에서 해외 브랜드의 캔들, 화장품, 향수의 수입판매를 비롯하여 수입브랜드의 커머스까지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http://store.lotteshopping.com

웹사이트: http://www.chdk.co.kr

연락처

(주)채널디코리아
수입브랜드실
과장 최화선
070-4866-3723
1544-68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