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나모인터렉티브와 파트너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기업용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주)나모인터렉티브(대표 김상배)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나모웹에디터 제작사로 유명한 (주)나모인터렉티브는 이외에도, 나모 펍트리에디터와 나모 크로스에디터, 나모 액티브스퀘어 등의 Authoring Tool은 물론, 나모 웹트리와 나모 스쿨웹 등의 웹 플랫폼 사업, iOS와 안드로이드, 윈도우즈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뷰어인 나모 펍트리뷰어를 제공하는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주)나모인터렉티브가 가진 핵심기술은 콘텐츠 편집기 개발 기술과 함께, 모바일과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술 등이며, 이를 통해 기업용 스마트 콘텐츠 기술을 구현해 내고 있다.

이러한 (주)나모인터렉티브는 경영 혁신형 중소기업 선정과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GS 인증, 기타 다양한 특허 등을 획득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주로 웹상에서 이뤄지는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나모인터렉티브의 사업에 있어, 금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은 (주)나모인터렉티브가 한층 더 성장하는 데 큰 바탕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