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레인, 5월 가정의 달 맞아 파격 할인 이벤트 실시

- 따뜻한 5월에 모든 분들께 사랑을 담아 드려요

뉴스 제공
에스엠씨엔티
2014-04-30 16:42
서울--(뉴스와이어)--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업체인 에버레인(www.everain.co.kr)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버레인의 5월 가정의 달 행사는 전 품목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달간 진행된다.

‘에버레인’은 국내에서 생산된 유기농 녹차를 직접 내려 사용하는 방식으로 국내 유기농 화장품 산업을 이끌어가고 있으며, 현재 소비자에 대한 정직한 대응과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력으로 많은 소비자층을 구축해 나아가고 있다.

에버레인 관계자는 “그동안 에버레인을 꾸준히 찾아주고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소중한 고객과 그 주변의 소중한 분들이 함께 행복한 마음을 공유하고 에버레인의 제품을 부담없이 함께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버레인은 99.2% 이상 순수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된 유기농 화장품과 천연비타민C를 25% 함유한 비타민C 화장품, 피부 진정과 우수한 보습력으로 남녀노소 사랑받는 알로에 화장품, 피부구성 단백질 성분으로 피부 재생에 관여하는 펩타이드 화장품, 문제성 지루성 피부에 효과적인 MTS롤러를 이용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등을 고루 갖추고 있다.

에버레인에서 판매하는 모든 화장품에는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은 모두 배제하고 있으며, 유기농 성분과 천연 성분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전 성분을 모두 공개하고 1:1피부상담센터를 운영하여 고객마다 가장 잘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최고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에버레인의 이번 행사 기간에 믿을 수 있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으로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해보자.

에버레인의 5월 가정의 달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에버레인 홈페이지(www.evera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rain.co.kr

연락처

(주)오가뷰
홍보담당
김보람 실장
070-8230-35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