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러스로직,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인수 합의

시러스로직, 울프슨 인수를 통해 휴대형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용 오디오 IC 및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선도적 위치 강화 예상

뉴스 제공
Cirrus Logic, Inc. 나스닥 CRUS
2014-05-02 10:35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러스로직(Cirrus Logic, Inc., NASDAQ: CRUS)이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olfson Microelectronics plc, LSE: WLF 또는 WLF.L)를 주당 2.35파운드, 총 2억 7800만 파운드 또는 4억 6700만 달러에 현금으로 인수하기로 하는 거래 계약을 체결했다고 두 회사가 오늘 발표했다. 이 거래가 관계당국의 승인을 받을 경우, 시러스로직은 휴대형 오디오 애플리케이션 용으로 차별성이 높은 포괄적인 오디오 솔루션으로 고객 저변을 넓힐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인수에 필요한 자금은 시러스로직이 보유하고 있는 수익 잔액 현금과 차입 조달자금 2억 2500만 달러로 충당하게 된다.

시러스로직의 제이슨 로드(Jason Rhode)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울프슨은 오랜 오디오 기술 혁신 역사와 광범위한 오디오 제품 카탈로그 및 최고 수준의 고객 명단을 보유하고 있다”며 “시러스로직은 이번에 이 회사를 인수함으로써 오디오 신호처리 요소기술의 선도기업으로 핵심 사업을 강화하고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제품을 차별화할 뿐 아니라 회사 포트폴리오에 MEMS(미세전자기기시스템) 마이크로폰과 같은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마이클 루트거(Michael Ruettger)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이사회 회장은 “이는 울프슨 주주들에게 매력적인 제안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이것은 마이크 히키(Mike Hickey)(사장)와 임직원들이 고성능 오디오 허브와 MEMS마이크로폰 등을 통해 울프슨을 가전제품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끌어 올린 노고의 결과이다. 이를 통해 앞으로 우리는 시러스로직과 힘을 합쳐 우리의 단독 역량으로 이룰 수 있는 것 이상의 성장을 성취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을 창출할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인수 절차는 2014년 하반기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러스로직은 이번 인수 거래가 완료된 후 첫 분기에 비 일반회계(non-GAAP)기준 주당 순익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통합 및 인수 관련 일시적 비용의 영향 제외). 이 인수 거래는 규제당국과 울프슨 주주들의 승인을 받도록 되어 있다. 이번 인수거래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시러스로직 웹사이트의 IR섹션(investor.cirrus.com)에서 볼 수 있다.

컨퍼런스콜

시러스로직은 이 인수거래 발표를 논의하기 위해 오늘 오전 7:00시(미국 중부시간)/오후 1:00시(런던 시간)에 컨퍼런스콜을 개최한다. 관계 참여자들은 시러스로직의 IR웹사이트나 전화 (253) 237-1153번 또는 수신자부담 전화 (877) 392-9886번 (접속 코드: 34114274)에 접속하여 내용을 들을 수 있다.

내용은 컨퍼런스콜이 끝난 약2시간 후부터 시러스로직의 IR웹사이트나 전화 (404) 537-3406번 또는 수신자부담 전화 (855) 859-2056번(접속 코드: 34114274)에서 재생될 예정이다.

시러스로직(Cirrus Logic, Inc.) 소개

시러스로직은 광범위한 분야의 혁신기술 고객사들을 위해 고정밀, 아날로그 및 신호 혼합 집적회로(IC)를 개발하고 있다. 시러스로직은 특허 받은 다양한 아날로그 및 신호 처리 포트폴리오를 통해 각종 오디오 및 에너지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극히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애리조나 주 피닉스, 유럽, 일본 및 아시아 등에 지사가 있다. 시러스로직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cirrus.com 에서 볼 수 있다.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olfson Microelectronics plc) 소개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가전 제품 용 고성능 혼합신호 반도체 및 오디오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울프슨의 혁신 기술은 고급 하이파이 장비, 스마트폰, 휴대폰, 태블릿PC, MP3플레이어, TV, 디지털 카메라, 게임기를 포함하여 전세계 가정과 사무실 및 옥외에서 사용하는 디지털 소비재에 내장되어 있다.

영국 에딘버러(Edinburgh)에 본사를 둔 울프슨은 전세계에 고객사들이 있으며, 유럽, 미국, 호주, 아시아 지역에서 디자인 센터, 영업 사무소, 애플리케이션 팀 및 전문 엔지니어 팀을 운영하고 있다.

Cirrus Logic, Cirrus 및 Cirrus Logic 로고는 시러스로직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브랜드 명이나 상표는 해당 소유주에 속한다. © 2014 Cirrus Logic, Inc. 무단 복제 금지.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역사적 정보를 제외하고 전향적 진술을 담고 있다. 이들은 시러스로직이 울프슨을 인수하기(‘인수’) 위한 거래와 인수의 예상 종료 시기; 인수가 회사의 주당 이익에 미치는 영향; 미래 자본적 지출, 경비, 수익, 이익, 시너지 효과, 경제적 성과, 부채, 재정 상태, 배당 정책, 손실 및 미래 전망; 인수에 따른 시러스로직 또는 울프슨의 사업 및 경영 전략, 사업 확장, 성장 및 잠재적 시너지 효과; 그리고 시러스로직 또는 울프슨의 사업에 미치는 정부 규제의 영향 등과 관련한 전향적 진술이다. 이것이 전향적 진술이라는 것은 때로는 “예상한다”, “기대한다”, “하려고 한다”, “할 계획이다”, “믿는다”, “목표로 한다”, “기회로 삼는다”, “추정한다”, “할 의향이다” 등과 같은 다양한 표현 및 그와 유사한 표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회사의 계획, 예상, 전략 또는 기타 미래 행사 또는 상황의 특성에 관해 서술한 것은 전향적 진술이다. 이러한 전향적 진술은 회사가 현시점에서 갖고 있는 예상, 추산 및 추정에 바탕을 두고 있어서 실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내재되어 있다. 이러한 위험성과 불확실성에는 인수 절차를 완료하지 못할 위험성, 인수 후에 시러스로직이 울프슨의 사업과 운영을 성공적으로 통합하지 못할 위험성;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10-K서식에 의한 2013년3월30일 마감 회계연도 보고서와 기타 문서에 나열된 위험 요소들이 포함되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데, 이는 www.sec.gov 에서 볼 수 있다. 위에 기술한 정보는 이 보도자료 작성일 현재를 기준으로 한 것으로서 회사는 앞으로 새로운 사항이 발생하거나 다른 결과가 나오더라도 이 전향적 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안이나 요청이 아님

이 보도자료는 여하한 주식을 구입 또는 인수할 것을 제안하거나 요청하려는 것이 아니며 어느 관할 구역을 막론하고 준거법에 반하여 투표나 승인을 요청할 의도가 있거나 그러한 의도를 성립시키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irrus.com

연락처

미국
시러스로직(Cirrus Logic, Inc.)
빌 슈넬(Bill Schnell)
512-851-4084
bill.schnell@cirrus.com

스트래티직 커뮤니케이션스(Strategic Communications, Inc.)
앤지 햇필드(Angie Hatfield)
425-941-2895
ahatfield@strategiccom.biz

영국
액시콤(AxiCom)
헬렌 리지웨이(Helen Ridgway)
+(44) 07711 837 345
helen.ridgway@axi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