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

-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의 메카인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으로 혁신적인 트리아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 매장 오픈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4-05-02 10:27
서울--(뉴스와이어)--광(光) 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 고객들이 많이 찾는 고급 뷰티 브랜드의 격전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최근 배우 김성령이 모델로 나선 신제품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출시와 제모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든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등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트리아뷰티는 롯데백화점 내 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제품 체험 기회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를 통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15일까지 레이저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트리아뷰티 기프트 세트’도 구성해 선보인다.

트리아뷰티는 한국 식약처와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 그리고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등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전문 안티에이징 레이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하루 몇 분, 12주 사용하는 동안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어, 주름과 거칠어진 피부 결을 개선해 주어 젊고 탄력 있는,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전문 제모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사용해 반복적인 제모 고민 없이 언제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여드름 박테리아를 제거해 여드름 고민 없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