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경력단절여성(샵매니징과정) 입교식’ 개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2일 ‘경력단절여성 샵매니징과정’ 입교식을 가졌다.

이번 샵매니징과정은 섬유패션캠퍼스에서 새롭게 개설된 과정으로 경력단절여성 24명을 대상으로 진행 된다. 교육과정은 고객관리와 매장관리를 비롯한 디스플레이, 패션코디네이션 등으로, 샵매니저를 초정한 실무특강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입교식에 참가한 학생은 “처음 교육과정 모집포스터를 보고 나이가 많아 지원을 망설였다”고 말하며 “원서접수를 할 때와 면접을 볼 때, 교수님이 많이 격려해 주셔서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섬유패션캠퍼스 박만균 학장은 “많은 교육과정들이 있지만 여성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과정은 흔하지 않다”고 말하며 “학교와 지역의 특성을 살려서 새로운 과정을 개설한 만큼 경력단절여성의 새로운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재미있게 과정을 이수하고 마지막엔 좋은 성과가 있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잊지 않았다.

섬유패션캠퍼스 희망센터는 사회취약계층인 경력단절여성이 취업과 연계할 수 있는 직업훈련 과정을 진행함으로서 여성 고용률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