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실속 있는 ‘가정의 달 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4-05-02 11:43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건강기능·영양식품과 실속만점인 유기농·웰빙 세트, 건강차 등 1만원 대부터 최고 12만원 대까지 몸에 좋은 친환경 식품을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1만원~2만원 대 건강차 세트

온 가족이 함께 즐겨 먹을 수 있는 건강차류는 엄선된 10여 가지의 천연 견과류와 곡류의 식물성 영양성분에 각종 비타민과 레시틴까지 보강하여 아침식사 대용식이나 영양간식으로 만점이다. ‘웰빙 두유세트’는 두뇌영양에 좋은 ‘오메가3 두유’와 항산화성분 안토시아닌이 들어간 ‘후디스 검은콩·검은깨·흑미·고칼슘 두유’로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3만원 대 실속 있는 유기농·웰빙 세트

‘유기농 올리브 오일·커피세트’는 봄철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유럽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깊고 풍부한 향미가 그대로 살아있는 100% 유기농 커피로 구성돼 있다. 실용적이고 알찬 유기농 웰빙 선물세트로 받는 분의 건강은 물론, 취향까지 고려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5만원~12만원 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세트

일동후디스 영양식품 ‘초유의 힘’은 건강 관리에 유념해야 하는 부모님이나 쉽게 피로해 하는 직장인들에게 건강과 활력을 선물할 수 있다.

후디스의 초유제품은 뉴질랜드 청정 지역의 초유단백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초유에 함유된 초유유래성분 면역글로불린 IgG와 성장인자는 생활의 활력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락토페린은 철분의 흡수를 조절하는 작용이 있어 성장기 어린이나 성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후디스는 이러한 초유의 영양에 12가지 비타민, 미네랄까지 배합하여 어린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초유 비타민 키드’ 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장시간 다려 만든 순(純)홍삼진액이나 관절 및 연골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갱년기 여성에 좋은 감마리놀렌산 등 다양한 종류의 실속 있는 건강선물세트로 구성되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알차고 실속 있는 다양한 건강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일동후디스 가정의달 선물세트는 대형할인매장이나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www.mibaby.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