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콤 비즈니스 파크, 새로운 개발과 주요 프로젝트 진행상황 소개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테콤 인베스트먼트(TECOM Investments) 자회사로 두바이 전역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특정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테콤 비즈니스 파크(TECOM Business Parks(TBP))가 새로운 개발 계획과 기존 프로젝트의 진행상황을 공개했다. 각각 2014년과 2015년에 시작되는 이 프로젝트들의 투자금액은 총 10억AED(아랍에미리트 디르함)으로, 테콤 비즈니스 파크는 이 지역 최고의 비즈니스 커뮤니티로서의 지위를 더욱 확고히 하고 지난 몇 년간의 성장가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테콤 비즈니스 파크는 2013년 큰 성공을 거두었다. 549개의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가 입주했고, 비즈니스 파크 내에 근무하는 지식산업 근로자 수는 5만8,000명으로 23% 증가했다. 테콤 비즈니스 파크는 두바이가 지난 10여 년 간 지식기반 경제 도시로 성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고, 또 이러한 성장은 기존 주요 업체의 사업확장 뿐 아니라 후발 업체들의 시장 진입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시설 및 선진 기반시설에 대한 수요를 북돋워 두바이 시장을 더욱 활성화하는 요인이 됐다. 두바이는 지역을 선도하는 전략적 비즈니스 허브로 자리매김했고,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비즈니스를 개설하려는 지역 및 전세계 주요 업체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테콤 비즈니스 파크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다:

더 버터플라이(The Butterfly); 두바이 미디어 시티(Dubai Media City)와 두바이 인터넷 시티(Dubai Internet City)의 중심에 위치한 두 개의 오피스 건물로, 25만5,000평방피트의 세계수준의 시설과 기반기설, 맞춤형 오피스 공간과 널찍한 야외 플라자를 제공한다. 이 개발은 2015년 말에 완공될 예정이다.

완공을 앞두고 있는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다:

두바이오테크 헤드쿼터스(DuBiotech Headquarters); 상업용 공간과 소매상용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알 카일(Al Khail) 거리와 세이크 자예드(Sheikh Zayed) 거리, 모하마드 빈 자예드(Mohammad bin Zayed) 거리에 인접해있다. 지속가능성 기준을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총면적은 50만 평방피트로 2015년 1분기 완공될 예정이다.

퍼블리싱 파빌리언(Publishing Pavilion); 인터내셔널 미디어 프로덕션 존(International Media Production Zone (IMPZ)) 내에 위치한 9층 건물로 총면적 26만7,191평방피트이며 2014년 4분기 양도 예정이다.

마카테브(Makateb); IMPZ에 위치한 다수의 건물 개발 계획으로, 두 개의 4층 타워와 두 개의 7층 타워로 구성되며 총면적은 29만9,736평방피트이다. 현재 공사 중으로 2015년 1분기 양도 예정이다. 마카테브와 퍼블리싱 파빌리언은 모두 미디어 관련 회사들의 입주를 앞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테콤 인베스트먼트(TECOM Investments)
알렉사 후프트 그라플란드(Alexa Hooft Graafland)
+97155-559-7404
ahooftgraafland@bell-pottinger.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