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웍스, 고성능 안테나탑재 미라캐스트 동글 미라Q 출시

뉴스 제공
이시웍스
2014-05-08 14:00
서울--(뉴스와이어)--이시웍스(대표:김재광)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화면을 대형 TV에 보여줄 수 있는 미러링 기능의 미라캐스트 동글 미라Q를 출시했다.

Mirror(거울) 과 Broadcast(방송)의 합쳐진 단어로써 거울에 반사된 것처럼 스마트폰 또는 노트북 화면이 대형 TV 스크린에 그대로 보여 지는 작지만 응용 사례는 수 백가지 이상이 될 정도로 실용적인 제품이다.

이시웍스 조승균 마케터는 가정에서 TV 모니터에 미라캐스트를 연결하여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동영상, 영화 그리고 음악 등 원하는 대로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회사에서는 미라Q 하나면 각종 프레젠테이션, 동영상 재생을 무선으로 대형화면으로 손쉽게 할 수 있고 캠핑장에서는 소형 빔 프로젝터를 플레이기를 연결하여 영화감상은 물론 DMB TV, 게임, 웹 서핑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가 있어 스마트폰과 더불어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 급부상할 전망이라고 하였다.

특히 미라Q는 이종기기간의 전파간섭등으로 인하여 화면 딜레이현상이나 사운드 묵음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고성능 안테나를 장착한 국내 유일의 미라캐스트 동글이다.

미라Q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샵N과 이시웍스 자체 쇼핑몰인 디시티(http://dcity.net)에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이시웍스 소개
이시웍스는 2001년 창립이래 블랙박스, 현미경, 캠핑용품 등 다양한 리빙상품을 제조, 유통하는 무역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ecwox.net

연락처

이시웍스
김재인 팀장
02-6349-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