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한국대표 선발전 개최

- “역대 최대 규모, 한국 최고 몸짱을 가린다.”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4-05-06 11:34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선수를 선발하는 세계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MUSCLEMANIA)’가 ‘2014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을 치른다.

머슬마니아 한국지부가 주관하고 헬스보충식품 전문 기업 ㈜스포맥스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5월 6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펼쳐진다.

이번 머슬마니아 대회는 역대 최고 규모로 개최 될 예정으로 외국인을 포함하여 35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할 계획이며 앙드레김, 아디다스 하드웨어, 오리온, 을지대학교병원, 모델라인 등 30여개 기업에서 공식 스폰서로서 이번 대회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 사격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여성전용 공연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인기몰이 중인 박칼린 연출의 ‘미스터쇼’의 하이라이트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2013년 머슬마니아 모델 종목 그랑프리 수상 선수가 ‘미스터쇼’에 출연하게 되면서 5월 6일 머슬마니아 대회의 개회식 특별공연이 확정되었다.

이처럼 머슬마니아 대회는 일반적인 보디 빌딩 대회와는 다른 독창적인 대회로 피트니스, 미스비키니, 머슬마니아, 피지크, 모델, 피규어 등 6종목을 이루어져 선수들의 개성을 살린 포즈와 연기 등 엔터테인트먼트적 요소가 곁들여져 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대회이다.

또한 이번 국내 대회에서 수상한 선수에게는 다음달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는 UNIVERSE WEEKEND in MIAMI 세계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따라서 국내 대회는 세계 무대로 가는 발판이 되기 때문에 선수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MUSCLEMANIA) 대회는 1991년 미국에서 시작되어 미국, 영국, 프랑스, 캐나다, 일본, 브라질, UAE 등 전세계 22개국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행사로 아시아 및 유럽, 아프리카, 중남미 등 국가들의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 세계적으로 확장을 계속해 나가고 있다.

전 세계에서 배출되는 많은 머슬마니아 프로 선수들은 해당 국가에서 연예계와 모델 분야로 진출하는 경우가 많으며 미국의 경우 HOLLYWOOD로 진출하기도 한다.

주최 측 관계자는 “해가 거듭될수록 출전 선수들의 수준이 높아져가고 있다. 이번 대회는 역대 최고 규모로 개최되는 만큼 훌륭한 선수가 많아 경쟁이 더더욱 치열 할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로 실시간 생중계가 될 예정으로 뜨거운 현장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전 세계적인 보디빌딩 & 피트니스 & 스포츠 모델 대회에 함께 하시길 바라며 세계 무대를 목표로 하는 모든 선수들을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은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사이트(MUSCLEMANIA.KR)에서 실시간 영상은 2014 머슬마니아 코리아 (http://live.hankyung.com/ev/musclemania20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2014 머슬마니아 생방송: http://live.hankyung.com/ev/musclemania2014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홍보팀
김온누리 과장
010-3777-65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