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7일부터 키엘 수분크림 단독 선출시

- ‘New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구입 시 대용량 샘플증정

- 롯데닷컴, 7일부터 오는 15일까지 ‘New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선 판매 실시

- 125ml 대용량 구입시에는 오일프리 라인 3스텝 대용량 샘플, 50ml 구입시에는 40ml 대용량 샘플 증정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4-05-07 08:53
서울--(뉴스와이어)--피부보습은 겨울철에만 필요하다는 생각은 오산이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일반적으로 기온이 1도씩 상승할 때 마다 피지 분비량이 10%씩 증가하는데,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 모공이 넓어져 과잉피지가 생성되고 피부는 더욱 번들거리게 된다. 때문에 봄·여름철 오히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 필요한 시기에 수분크림의 절대강자 ‘키엘’의 신제품이 피부를 위한 반가운 해답이 될 수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7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키엘의 신제품인 ‘New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을 단독 선 판매 한다.

뛰어난 보습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엘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New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은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로 피부를 보호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사막식물 추출물로 수분을 효과적으로 저장,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기존 수분 젤 크림에 ‘쿨링’효과가 강화되어 멘톨 유도체의 쿨링효과로 바르는 즉시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피부 표면의 피지를 조절하여 여름철 고민되는 번들거림 역시 케어가능 하다는 것이 이번 신제품의 강점이다. 오일, 인공 색소,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50ml사이즈(3만9천원)와 더불어 125ml점보사이즈(7만2천원)도 함께 출시되어 올 여름까지 넉넉하게 쓸 수 있다.

이번 선 판매 기간 동안 롯데닷컴에서는 ‘New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125ml’ 구매시 풍부한 거품이 피부 표면의 피지를 깨끗하게 닦아주는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클렌져’와 무알콜의 오일-프리 포뮬러로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를 줄여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토너’ 그리고 ‘New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으로 구성된 오일-프리 라인 3step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며, ‘New 울트라 훼이셜 오일-프리 젤 크림 50ml’를 구매 시에는 오일 프리 토너 40ml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기 때문에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롯데닷컴 백화점팀 조아라 MD는 “갑작스레 찾아온 이른 더위로 피지분비가 늘어나고, 뜨거운 햇볕으로 피부가 많은 손상을 받을 수 있는 이 시기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라며 “이미 뛰어난 보습효과로 정평이 나있는 키엘에서 새롭게 출시된 기초 보습 관리제품이기 때문에 여름을 앞두고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