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드, 브래디의 형판 절단 사업 인수 1단계 마무리

- 보이드, 세계적인 정밀제품 업체로 발돋움…두 단계 인수절차 중 첫째 마무리, 올해 중반 2단계 절차 예정

뉴스 제공
Boyd Corporation
2014-05-07 09:25
모데스토,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초정밀 특수자재 기반 환경 및 에너지 경영 솔루션 제공업체인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은 오늘 브래디 코퍼레이션(Brady Corporation, www.boydcorp.com/en 뉴욕증권거래소: BRC)의 아시아 및 유럽 지역 정밀형판 절단(die-cut) 사업 매입절차를 1차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새로 인수한 사업부문은 100년 가까운 전통과 비전을 유지해온 보이드 브랜드를 갖고 운영될 것이다.

오늘 발표에 따라, 새롭게 인수한 태국 촌부리(Chon Buri), 한국 구미, 독일 시케(Syke),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사업장 및 시설들은 현재 전 세계 1,200명이 넘는 인력과 더불어 “새로운 보이드”의 일원으로 함께 이익을 나누게 된다.

보이드 코퍼레이션의 미치 아이엘로(Mitch Aiello)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유능한 인재들이 보이드에 합류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제 우리가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위치에 서게 된 것 또한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이 분야는 해당 지역의 설계 전문가와 균형을 조절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새로운 보이드는 특히 소비자 가전 및 모바일 전자기기 분야에서 중요한 성장동력을 제공하는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보이드는 주요 시장의 점유율을 확대하고 고객 기반을 다양화하며 글로벌 생산 체제를 구축해가는 과정에 있다. 여기에는 최고 수준의 OEM브랜드를 고객사로 확보하고 전자분야의 시장을 확대하며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한다는 전략이 포함된다.

이번 사업인수를 통해 보이드는 아시아와 유럽의 시설을 추가하여 전 세계 물류를 최적화하고 최상의 소재를 확보할 예정이다. 새롭게 인수한 아시아 지역 사업장들은 모바일 컴퓨팅과 데이터 저장 및 전자 업계에 판매하는 개스킷, 메시, 방열 소재, 안테나, 댐퍼, 필터 및 이와 유사한 고성능 제품을 주로 생산하고 있다. 유럽 지역 사업 부문은 의료, 자동차 전자장치, 통신기기 산업에 사용되는 정밀 부품과 열관리 제품을 주로 생산하고 있다.

보이드는 미국과 유럽, 아시아에 있는 기존 생산 및 디자인 허브 이외에 중국 선전(Shenzhen)과 랑팡(Langfang), 우시(Wuxi), 대만 타이페이(Taipei), 스웨덴 노딩게(Nodinge)의 생산 시설이 인수 2단계 절차가 완수되는 시점에 보이드의 사업장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인수 2단계는 계약청산조건 및 규정 승인을 거쳐 진행되며 올해 중반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보이드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EMI(전자방해잡음) 차폐, 방음 및 단열재, 쿠션재, 충격 흡수재, 열관리재, 접착 시스템 등을 포함한 환경 밀폐장치, 개스킷, 에너지 관리 부품 등이다. 이번 사업 인수에서 중요한 것은, 보이드가 정밀 제조와 제품 설계 및 기술 역량을 보강하여 성능이 핵심인 에너지 및 환경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게 되었다는 점이다.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 소개

보이드 코퍼레이션은 특수공법, 설계, 제조 및 공급망 관리에 전문성을 가진 세계 유수의 정밀 특수자재 기반 환경 및 에너지 경영 솔루션 제공업체다. 회사는 전세계 시장에서 전자, 모바일 컴퓨팅, 의료 기술, 교통, 항공우주, 기타 B2B 및 소비자 대상 제품 산업 분야 고객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보이드는 거의 100년 동안 안정되고 적응성이 강하며 비전이 있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면서 업계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직원들을 고용해 왔다. 보이드 코퍼레이션, 단일 기업으로서 많은 솔루션 제공. 더 상세한 정보는 www.boydcorp.com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ydcorp.com

연락처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

TVG 그룹
스티븐 스미스(Steven Smith)
650-356-0596
213-280-9974 – 휴대폰
ssmith@tvg-g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