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와 함께하는 5월의 나들이 진행

- 소아암 어린이에게 선물 전달과 쌈지길 공방체험 및 트릭아트전 관람 진행

- 메리츠화재, 2008년부터 매년 임직원 나눔펀드로 소아암 어린이 후원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은 어린이날을 맞아 소아암 어린이의 건강한 정서지원을 위해 지난 2일, ‘2014 메리츠화재와 함께하는 fun fun한 어린이날 나들이!’를 개최했다.

메리츠화재(대표이사 남재호)의 후원으로 서울 인사동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 38명이 참여하여 오랜 치료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기회를 가졌다.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은 인사동 쌈지길 공방 체험과 트릭아트전 관람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와 더불어 서울대학교병원 소아암병동과 서울 쉼터에 있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메리츠화재 직원들이 직접 선물을 전달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어린이날 나들이에 참여한 박민지(10세/급성림프모구백혈병) 어린이 보호자는 “병원 스케줄 때문에 외부 나들이를 나가는 것이 쉽지 않다. 어린이날 나들이를 기회로 아이와 인사동을 처음 와보게 되었고 공방 체험도, 트릭아트전도 아이가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좋아진다”라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메리츠화재는 2008년부터 매년 임직원 나눔펀드를 통해 급여의 일정부분을 기부하고, 회사는 임직원 기부금액만큼 적립금을 쌓는 매칭그랜드 방식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비와 정서적 지원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 및 지원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www.kclf.org, 02-766-7671(代)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 발족, 백혈병어린이후원회로 10년 동안 활동하였고, 2000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재단법인 설립인가(인가번호 105호)를 받은 순수 민간단체로서,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활동을 펼쳐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와 사회복귀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외협력팀
김신원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