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2014년 1분기 실적 발표

- 순수입 1850만 달러…전년 동기 대비 40.6% 증가

- 이연수입 6070만 달러…전년 대비 40.0% 증가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4-05-07 11:4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는 오늘 2014년 3월31일로 마감된 1분기 재무실적을 발표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SAP(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비즈니스 오브젝트(BusinessObjects) 소프트웨어와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에드워드(JD Edwards), E-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리테일(Oracle Retail) 소프트웨어에 대해 독립적으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유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1분기에 순수입, 이연수입, 활성 고객, 취소불가 다년계약 체결 고객 수 면에서 신기록을 수립했다.

△ 2014년 1분기 순수입은 전년 대비 40.6% 증가한 1850만 달러를 기록했다.
△ 2014년 3월 31일 현재 이연수입은 전년 대비 40.0% 증가한 6070만 달러를 기록했다.
△ 2014년 3월 31일 현재 액티브 서포트 클라이언트 수는 전년 대비 37.7% 증가한 550개사에 달했다.

세스 라빈(Seth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CEO)는 “1분기 신규 고객과 갱신 고객에 대한 판매 계획을 모두 초과 달성했다”며 “리미니 스트리트는 1분기 중 혁신적인 신규 서비스를 다수 개시하며 시장 선도적 지위를 더욱 확대했다. 또한 기술 솔루션을 통해 클라이언트가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으로 전환한 후 15년까지 기존 사용 중인 모든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증 지원 기간을 연장키로 발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미니 스트리트는 하이브리드 형태로 진화하는 IT 환경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클라이언트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지원 솔루션에 대규모 투자를 계속했다”며 “운영 면에서는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등에서 투자를 지속하고 사업을 확대하면서 글로벌 사업 전략을 꾸준히 실행했다”고 덧붙였다.

에드 샤퍼(Ed Schaffer)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1분기 실적은 견조한 수입 성장과 영업 실행이 반영된 것”이라며 “전 영업 지역에 걸쳐 판매 및 마케팅 프로그램과 인력에 투자를 대거 확대하며 매출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또 건실한 매출 총이익을 유지했으며 글로벌 영업 및 서비스 제공 역량 강화에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2014년 1분기 사업 요약

△ 일본 현지 영업을 개시하고 소프트웨어 지원 역량을 확대했다.
△ 중동 지역에서 최초로 사우디 아라비아 메이저 고객과 계약을 체결했다.
△ 리미니 스트리트 기술 지원 서비스(Rimini Street Technology Support Services)를 출시, 확대하고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했다.
: 피플소프트 제품을 위한 리미니 스트리트 코볼 컴플라이어(Rimini Street COBOL Compiler®)
: 현행 및 미래 브라우저 호환성을 갖춘 웹용 리미니 스트리트 스마트 프록시 서버(Rimini Street Smart Proxy Server®)
△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및 미들웨어 제품을 위한 독자 지원을 제공했다.
△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업체가 직접설치와 클라우드 방식이 결합된 새로운 하이브리드형 IT 환경에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합하도록 돕는 리미니 스트리트 클라우드 서비스(Rimini Street Cloud Services, 이하CS)를 출범했다. 클라우드 서비스는 먼저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 세일스포스닷컴(Salesforce.com)(뉴욕증권거래소: CRM)을 위한 클라우드 지원 패키지(Cloud Support Package)
: 워크데이(Workday)(뉴욕증권거래소: WDAY)를 위한 클라우드 지원 패키지
△ 클라이언트가 사용 중인 모든 소프트웨어 버전에 대해 리미니 스트리트와 오라클 및 SAP 지원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이후 보증 지원을 15년까지 연장했다.
△ 주요 최고정보책임자(CIO) 및 경영진 대상 행사에 참석, 프리젠테이션을 가졌다. 세스 라빈 CEO와 세바스찬 그래디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가 UBM테크(UBM Tech)의 ‘인포메이션 위크’(InformationWeek Conference)에 참석한 것을 비롯해 ‘콜라보레이트14 컨퍼런스’(COLLABORATE 14 Conference)와 기타 다수 행사에 함께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소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독립 회사다. 이 회사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기업 지원 서비스의 차원을 달리하고 있다. 오라클 및 SAP 라이선스 업체들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지원 수수료를 50% 절감하는 등 10년간 총 지원비용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다. 고객들은 리미니 스트리트 서비스로 전환한 후 최소 15년 동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나 마이그레이션 없이 기존 소프트웨어를 그대로 유지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에 수백여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기관을 비롯해 거의 모든 산업 분야 기업들이 리미니 스트리트를 제3자 지원 파트너로 선정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방문 또는 전화(888-870-9692(미국), +1 702-839-9671(해외)로 문의 가능하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믿다’, ‘~수 있다’, ‘추정하다’,’계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단어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된 것이다. 미래예측 진술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으며 다양한 가정에 기초하고 있다. 리스크가 현실화되거나 자사의 가정이 그릇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에 암시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이나 정보는 자료 발표일을 기준으로 한 상황을 나타내는 것으로 리미니 스트리트는 어떤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Rimini Street와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사명과 제품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일 수 있다. Copyright © 2014. 저작권은 리미니 스트리트에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알마 파크(Alma Park)
+1 323-229-7282
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