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키스 ‘덴티스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4-05-07 13:0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밤샘 치약’ 이라는 신규 시장을 개척했던 덴티스테 치약이 제2의 도약을 시작한다.

덴티스테의 공식 수입원 실란트로(대표 : 박주원)는 지난 5월 1일, 덴티스테의 홈페이지를 새로운 모습으로 재개장했다고 밝혔다.

실란트로 박주원 대표는 “금번 리뉴얼 오픈으로 인해 기존 덴티스테 브랜드가 가지고 있던 ‘천연’ 이미지를 더욱 강하게 노출 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 하였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맞아 덴티스테 공식 페이스북에선 이벤트도 진행 된다. 새로운 덴티스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달라진 홈페이지에 대한 간단한 의견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http://www.facebook.com/LoveDentiste 에서 참가 가능하다.

실란트로 소개
실란트로(주)는 해외 브랜드 헬스&뷰티 제품을 국내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업체이다. 현재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 아이리쉬 프리미엄 발포비타민 ‘소나비타’, 일본 판매 1위의 무알루미늄, 무향 ‘QB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에 있다. 할인점, 백화점, H&B스토어, 약국 등 오프라인 채널과 종합몰,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http://dentiste.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김우태 과장
070-8826-6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