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

- 대한민국 최고 몸짱 탄생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4-05-07 15:45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MUSCLEMANIA)’가 ‘2014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이 지난 6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됐다. 머슬마니아 한국지부가 주관하고 헬스보충식품 전문 기업 ㈜스포맥스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서는 최고의 대한민국 대표선수가 가려졌다.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경쟁을 뚫고 각 부문 그랑프리가 탄생했다. 피규어 부문 배은주, 미즈 비키니 부문 김소향, 모델 여자부문 주이형, 피트니스 남자부문 최성혁, 피트니스 여자부문 김지현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모델 남자 그랑프리를 획득한 백승곤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신설된 종목인 피지크 분야에서도 그랑프리를 석권하여 2연패를 달성했다. 이번 대회의 대미는 역시 머슬마니아 프로였다. 박민우 선수가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머슬마니아 전 체급 우승자로서 프로 자격을 받았다.

이번 대회에서 수상한 선수에게는 다음달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는 UNIVERSE WEEKEND in MIAMI 세계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되며 세계 최고의 몸짱을 가리는 무대에서 한국 대표선수로 활약할 예정이다.

주최 측은 “해가 거듭될수록 출전 선수들의 수준이 높아져가고 있다. 이번 대회는 역대 최고 규모로 개최되는 만큼 훌륭한 선수가 많아 경쟁이 더더욱 치열했다. 전 세계적인 보디빌딩 & 피트니스 & 스포츠 모델 대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리며 세계 최고를 목표로 하는 수상자들을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여성전용 공연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인기몰이 중인 박칼린 연출의 ‘미스터쇼’의 하이라이트 공연으로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지난 2013년 머슬마니아 모델 종목 그랑프리 수상 선수가 ‘미스터쇼’에 출연하게 되면서 5월 6일 머슬마니아 대회의 개회식 특별공연이 확정되었다.

이번 머슬마니아 대회는 역대 최고 규모로 외국인을 포함하여 350여 명의 선수가 참가했으며 앙드레김, 아디다스 하드웨어, 오리온, 을지대학교병원, 모델라인 등 30여개 기업에서 공식 스폰서로서 참여해 이번 대회의 격도 한층 높아졌다.

머슬마니아 대회 영상은 2014 머슬마니아 코리아(http://live.hankyung.com/ev/musclemania20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2014머슬마니아세계대회: http://live.hankyung.com/ev/musclemania2014/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홍보팀
김온누리 과장
070-4349-5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