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현대유엔아이와 파트너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현대그룹의 IT 서비스 계열사인 현대유엔아이(주)(대표 이진우)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유엔아이(주)는 ERP와 시설물 관리, 품질관리서비스, 비즈니스 재해복구 등의 시스템 관리사업과 함께, ISP 컨설팅, BPR 컨설팅, 네트워크 컨설팅 등의 컨설팅 서비스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콜센터 및 고객지원시스템, 보안 솔루션, 네트워크 장비, 현장 무선자동화 등의 솔루션 IT 산업과 해운물류, 대북물류, 물류 설비 및 특수 제조 등의 물류 IT 산업을 진행하고 있고, 정부 및 기업, 시스템 및 어플리케이션 등의 시스템 통합 사업도 아울러 영위하고 있는 통합 IT 그룹이다.

현대유엔아이(주)는 현대그룹의 IT 계열사로 현대상선 및 현대 그룹사의 IT 통합 및 중장기 마스터플랜을 수립한 바 있고,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과 항만물류정보 공유체계, 국방부 등의 관공서는 물론, 삼성중공업과 동부화재 등 유수의 기업에게 IT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현대유엔아이(주)는 지난해 현대그룹 통합 시스템 구축 시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DS와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FD를 도입해 적용한 바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현대유엔아이(주)의 서비스는 다분히 데이터 지향적이다”며 “금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을 통해 대용량 및 초고속 이슈에 적절히 대응하며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