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의 피부 나이가 달라지는 터닝포인트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TV 광고 전격 공개

-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의 TV 광고로 김성령의 안티에이징 뷰티 시크릿인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의 원리와 기대 효과 등 소개

- 광고 속의 김성령은 아름다운 동안 피부와 고혹적인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아

2014-05-08 11:15
서울--(뉴스와이어)--‘20대 보다 아름다운 40대 1위’로 선정된 배우, 김성령의 ‘동안피부’ 비법이 TV광고를 통해 공개됐다. 5월 7일부터 방송에서 접할 수 있는 김성령의 새로운 광고는 최근 모델로 발탁된 트리아뷰티의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의 광고이다.

‘피부 나이가 달라지는 터닝포인트’를 컨셉으로 제작된 이 광고에서 김성령은 한층 더 젊고 탄력 있어진 ‘동안피부’와 고혹적인 포즈, 여신 자태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안티에이징 뷰티 시크릿인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직접 사용하는 모습은 물론 많은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 노화에 대한 솔직한 견해와 ‘세월의 흔적으로부터 피부를 지키자’라는 동안피부의 롤 모델로서의 당부도 포함되어 있어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외에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의 원리와 기대 효과 등이 담겨 있어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하루 몇 분, 12주 사용 동안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커진 모공, 거친 피부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이 개선되어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트리아뷰티는 최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이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의 메카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했으며,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포함한 레이저 트리트먼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15일까지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며, 5월 한 달 동안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트리아뷰티 기프트 세트’도 구성해 선보인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