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 어학 솔루션 ‘이미지 트레이닝 잉글리시’ 킥스타터에 론칭

- 책에서 글자를 없애 이미지와 소리로 외국어를 배운다

2014-05-09 09:45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어학 콘텐츠·서적출판·디바이스 제작 Image Training English, Inc.(CEO 이두한/미국법인, www.imagetrainingenglish.com)는 ‘글자 없이 이미지와 소리만 있는 책’으로 외국어를 효과적으로 배우는 ‘Image Training English’ 솔루션을 개발하고 미국에 회사를 설립, 특허를 출원(10-2014-0051119)하고 5월 9일 미국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www.kickstarter.com)에서 론칭했다.

책에 글자가 있는 기존 학습은 외국어를 모국어로 번역하며 기억/출력하게 되어 ‘말’할 기회를 놓쳐 회화를 못하게 만드는 아주 잘못된 학습 방법으로, 우리가 10년 이상 영어를 공부해도 말 한마디 못하는 것이 이 학습 때문이다.

Image Training English는 불필요한 모국어 간섭을 없애기 위해 책에서 글자를 없앴다. 대신 각 문장(단어)을 일목요연하게 나타내는 ‘이미지’에 닷코드(dot code)를 인쇄하여 책에 ‘소리’를 넣었다.

학습자는 ‘이미지’를 보고 그 상황을 이해하고, ‘바로나펜’으로 터치하여 ‘소리’를 듣고, 말해보며 ‘말 배우기’를 학습한다. 따라서 Image Training English는 아이들이 ‘말’을 배우는 것과 같은 학습방법으로, 유학을 가지 않고도 'EFL(English as Foreign Language) 환경에서 모국어 간섭없이 외국어를 습득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획기적인 외국어 학습방법이다.

그동안 책에 이미지와 글자를 넣고서 이미지 트레이닝하자고 하던 학습이론이 있었다. 그러나 책에 글자가 있으면 결국 글자학습이 된다. 이미지 트레이닝 잉글리시는 세계 최초로 ‘책에서 글자를 없애’ 이 학습이론을 구체화하여 세계 언어학계에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했다.

이미지 트레이닝 잉글리시 솔루션은 동화책 10권과 단어책 10권 문법책 3권과 23편의 HD 애니메이션파일에 바로나펜 세트를 킥스타터에서 99불에 제공하며 펀딩을 받고 있고, 국내에서도 킥스타터에 가입하여 후원할 수 있고 미국처럼 송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킥스타터 이미지 트레이닝 잉글리시 페이지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325523862/image-training-english-spanish-chinese-japanese-an

이미지 트레이닝 유튜브 동영상 채널: http://www.youtube.com/channel/UCrnej2bQRbGk6kwuFX5mMHg

이미지 트레이닝 잉글리시 소개
이미지 트레이닝 잉글리시는 대표의 32년간의 어학, 컴퓨터 교재 30여권을 저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로 ‘책에서 글자를 없애고, 이미지와 소리로 외국어 말을 효과적으로 학습하는 ’이미지 트레이닝 잉글리시' 솔루션을 개발하여 미국 LA에 회사를 설립하고 전 세계 시장에 마케팅을 시작하고 있다.

이미지 트레이닝 잉글리시: http://www.imagetrainingenglish.com/

웹사이트: http://www.imagetrainingenglish.com

연락처

이미지 트레이닝 잉글리시
이두한 대표
010-2200-77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미지 트레이닝 잉글리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