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사랑의 카네이션 달기 행사 진행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5-09 13:03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지난 8일,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에서 ‘홀몸 어르신 사랑의 카네이션 달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어버이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교촌치킨 ‘나눔봉사단’은 지역 내 독거 어르신 150명을 모시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와 식사 대접 등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나눔봉사단’은 교촌치킨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 단체다.

교촌치킨 ‘나눔봉사단’의 한 직원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어버이 은혜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 행사는 교촌치킨의 기업철학인 나눔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그 동안 교촌은 본사가 위치한 오산의 지역사회를 위해 재가노인돕기, 장학금후원, 무한돌봄센터지원, 장애인의 날 기부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