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가성비 최강의 게이밍 마우스 XECRET XG-8200M SCORPION 5월 출시 예정

서울--(뉴스와이어)--PC주변기기의 선두업체인 ㈜로이체(대표 문창호, www.royche.co.kr)는 20여년의 PC주변기기 수입 및 개발 노하우를 집약하여 전문 게이밍 브랜드 XECRET을 론칭하였으며, 그 중 2월에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XECRET XG-8400M THOR 게이밍 마우스와 함께 브랜드 시너지를 극대화 할 신모델인 XECRET XG-8200M SCORPION 모델을 5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XECRET XG-8200M SCORPION은 고성능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여 최대 2000DPI, 4000FPS, 초당 37인치의 움직임을 인식하는 높은 성능과 최대 1000Hz 폴링레이트의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 정확한 위치정보 전달로 게임은 물론 정밀한 작업에도 높은 정확도로 동작하는 고성능 마우스이다.

마우스의 본체 윗면에는 고광택/고강도의 메탈릭 도장이 되어 있어 매끈한 디자인에 오염을 방지하였으며, 마우스의 본체 측면에는 러버코팅이 되어 있어 부드러운 감촉 및 확실한 고정성을 지녔다.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높은 접지력의 휠과 내장된 10g의 무게추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게 제작되었다.

기타 편의 기능으로는 선이 꼬이지 않는 페브릭 케이블과 노이즈 필터, 은은하게 빛나는 LED로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더욱 부각하였으며, 버튼 하나로 손쉽게 DPI를 3단계(800, 1200, 2000)로 조절이 가능하다.

본 제품은 5월 하순에 블랙, 레드, 블루의 3가지 색상이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예상 가격대는 1만원대이다.

로이체의 마케팅 담당자는 “게이머의 입장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매우 높은 가격대 성능비를 보여줄 것이며, 다양한 게임에서 보다 즐거운 플레이를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로이체 소개
(주)로이체는 독일 피시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apoo의 국내 단독 총판이며, 자체브랜드인 ROYCHE로 피시 스피커, 마우스, 키보드를 비롯 PC에 관련된 모든 주변기기를 수입 및 생산하는 전문 종합 유통 업체이다.· XECRET: http://www.xecret.co.kr

웹사이트: http://www.royche.co.kr

연락처

로이체
윤지현 팀장
02-701-21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