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로컬데이팅 서비스 디오스팅, 베타서비스로 회원 수 7만 명 돌파

- 20~30대 직장인들이 찾는 데이팅 서비스의 새로운 대안으로 급부상

뉴스 제공
디오스팅
2014-05-11 10:59
서울--(뉴스와이어)--국내에 로컬데이팅을 처음으로 소개한 ‘디오스팅’이 아직 베타 버전인데도 불구하고 어느새 회원 수 7만 명을 넘어섰다. 로컬데이팅이란 자신이 사는 지역을 기반으로 커플매니저를 통해 연결되는 서비스이다. 소셜데이팅 속 익명성의 위협을 보완하고 손쉽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을 취한 동시에 결혼정보회사의 높은 가격을 보완하고 맞춤형 서비스라는 장점을 취했기에 많은 20~30대 직장인들이 찾는, 데이팅 서비스의 새로운 대안으로 급부상했다. 회원들은 직접 커플매니저와의 상담을 거치기 때문에 기준에 부합하는 상대와 만날 확률이 높아지며 커플로 이어지는 확률도 타 서비스에 비해 높다.

최근에는 하루 가입자 수가 500여명에 달하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6위에 오르는 등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심지어 디오스팅의 운영방식과 사이트 디자인까지 따라한 업체들이 벌써 10여 곳에 다다를 정도이다.

이에 디오스팅 인사팀은 “국내 최고의 앱스토어인 유플러스 스토어(U+스토어)와 티스토어(T-store)에서 먼저 입점을 요청했지만 최근 가입자 수가 너무 많아 한동안 입점하지 못했다. 최근에야 커플매니저 직원을 추가 채용할 계획을 세우면서 입점을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 서비스의 품질 유지를 위해 새로운 직원 분들이 채용되기 전까지는 모든 스토어에 올리기 힘이 드는 상황이니 조금만 양해를 부탁 드린다”며 조심스레 회사의 입장을 전했다.

디오스팅 소개
디오스팅은 자신이 사는 곳에서 나와 가장 적합한 이성을 소개받는 소개팅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diosting.com

연락처

디오스팅
마케팅팀
1600-88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