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올드 데님 교환 행사 실시

- 6월 15일까지 전 매장서 오래된 리바이스 제품에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제공

- 타투 아티스트와 만든 패치, 디스트로이드, 쇼츠로 리폼해 나만의 데님을 가질 수 있는 기회

- 브랜드 관계 없이 헌 데님 기부하면 새 제품 구매시 30% 할인 혜택에 제 3세계 기부까지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4-05-12 09:4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오래된 리바이스 데님을 다시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바꿔주는 올드 데님 교환 행사를 5월 12일부터 6월 15일까지 리바이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

누구나 옷장에 한 벌씩은 가지고 있지만 오래되었거나 유행이 지나 버리기도 입기도 애매했던 리바이스 데님을 이번 리바이스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리폼 할 수 있다.

리바이스는 행사 기간 동안 전 매장에서 3가지 컨셉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투 아티스트 썬렛(Sunrat)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9개의 패치 중 하나를 골라 부착해 스타일리시한 데님으로 변신시킬 수도 있으며, 최근 유행하는 디스트로이드진을 입고 싶었다면 2가지 스타일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미리 여름을 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3가지 스타일 중 하나를 골라 쇼츠로 만들어주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까지 총 3가지가 마련됐으며,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매주 주말에는 썬렛이 매장에서 직접 데님 커스터마이징 과정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자세한 퍼포먼스 일정은 리바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헌 데님 기부 행사도 진행한다. 리바이스 제품을 포함해 브랜드에 관계 없이 데님 제품을 리바이스 매장으로 가져가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참가자에게는 리바이스 새 제품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를 통해 모인 청바지들은 환경부 소속 비영리민간단체 옷캔(Otcan)에 기부해 뜻 깊은 의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리바이스 올드 데님 교환 행사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기부한 청바지는 반환되지 않으며 새 제품 구입 시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evi.co.kr)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리바이스 홍보대행
PRGATE
고주희
02-792-2633(내선 07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