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디비비전과 파트너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ERP 및 시스템 통합 등에 전문성을 갖춘 기업인 디비비전(주)(대표 이영달)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디비비전(주)는 Web2.0 기반의 ERP 패키지를 바탕으로 고객 요구사항을 반영한 ERP 시스템 구축 사업과 함께, 포털사이트, 그룹웨어, 등 다양한 유형의 내외부 정보 시스템 구축 사업인 시스템 통합 사업, SLA를 기반으로 한 SLM 체계 및 ITIL 서비스 체계를 제공하는 시스템 유지보수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ISP, EA, 경제성분석, 예비타당성분석, 비즈니스 모델 등 공공 및 민간기관에 대한 경영/IT 컨설팅 사업과 최근에는 웹접근성과 웹표준, CMS를 통한 관리업무 효율성을 강화하는 웹 및 모바일 사업에도 아울러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디비비전(주)의 서비스는 서울시와 한국원자력연구소,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해피머니 등에서는 유지보수 업무에 대한 포괄적인 적용을 지원하고 있고, 소방방재본부와 한국의약품안전관리원, 동작구, 국가기술표준원 등에서는 시스템 통합 서비스를 지원받아 관련 시스템의 성능 향상에 큰 바탕이 되고 있다.

특히 디비비전(주)는 올해 초 한국고용정보원의 고용조사 사이트 개선 구축 사업 진행 시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FD를 적용시키면서 해당 사이트의 효율성을 높인 바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ERP 시스템은 상당히 오래 전부터 기업들이 구축해 오고 있는 상황이며, 최근 빅데이터 등의 영향으로 시스템 고도화의 시점에 있다”며 “차세대 업무 시스템 구축에 있어 이번 디비비전(주)와의 파트너 계약은 최첨단 워크 플레이스 구축에 있어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