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디 파트너십, 권위 있는 아시아 태평양 부동산상 수상

- 저디 파트너십이 설계한 서울의 ‘디큐브시티’, 복합용도 건축물 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The Jerde Partnership
2014-05-12 10:50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세계 유수 건축 및 도시 설계 회사인 저디 파트너십(The Jerde Partnership)이 설계한 한국 내 복합용도 건축물(mixed-use architecture)이 권위 있는 2014년 국제부동산상(International Property Awards)의 아시아 태평양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콸라룸푸르에 있는 샹그릴라호텔에서 개최된 품격 있는 축하 만찬 및 발표회에서 공식 발표되었다. 이번에 수상한 건축물은 대성산업이 서울에 건설한 ‘디큐브시티’(D-Cube City)이다. 약 32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세워진 이 복합용도의 대중교통지향형 도시개발(TOD) 건축물은 도시 재개발과 고밀 개발의 대표적인 모델로서 서울시내 주요 주상/문화/숙박 복합시설로 떠오르고 있다. ‘디큐브시티’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다른 유수 건축물들과 경쟁하여 이 같은 상을 수상했다.

국제부동산상의 스튜어트 쉴드(Stuart Shield) 회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경쟁업체들이 해를 거듭할수록 기대치를 높이는 것을 보고 놀라움을 감출 수 없다”며 “이번에 수여하는 상의 진수는 이들 업체가 해당 전문 분야의 모든 측면에서 최선을 다해 이룩한 탁월한 결과이다”고 말했다.

아시아 태평양부동산상(Asia Pacific Property Awards)은 오랜 전통을 가진 국제부동산상의 한 부문이다. 저디 파트너십이 많은 기업체들이 받으려고 노리고 있는 상을 수상한 것은 경쟁이 치열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동산 분야에서 많은 강력한 경쟁자들을 계속 물리치고 있다는 명백한 증거이다.

저디 파트너십의 존 시몬스(John Simones AIA) 공동 최고경영자(Co-CEO) 겸 디자인 담당 이사는 “우리는 끈질긴 열정을 가지고 전세계인을 위한 검증된 공간시설을 개발하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은 지금까지 그래 왔듯이 앞으로도 계속 저디 파트너십의 건축 설계 및 계획 브랜드가 역점을 둘 시장이다”며 “디큐브시티는 도시 구조 안에서 주거 환경을 향상시키는 종합 설계 및 보행자 지향형 공간의 대표적 시설이다”고 말했다.

아시아 태평양부동산상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수상업체들은 올해 말경 유럽, 아프리카, 캐나다, 미국, 중남미, 카리브 해 및 아라비아 지역에서 수상한 업체들과 겨루어 분야별 세계 최고상(World’s Best Awards) 수상자를 선정하는 경합에 참여하게 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13년에 세계 지역 중 가장 많은 총 18개의 세계 최고상을 수상해 국제 수준의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rde.com

연락처

저디 파트너십(The Jerde Partnership)
맷 헬러(Matt Heller)
310-399-1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