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스터TCG’ 정식 오픈 베타테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코쿤커뮤니케이션(대표 김삼선)은 8월 25일,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가 개발한 온라인 카드배틀 게임 ‘믹스마스터TCG’의 오픈 베타테스트를 오후 3시부터 정식으로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믹스마스터TCG’는 지난 8월 초 성황리에 종료된 최종 테스트에서 독특한 게임 시스템을 선보였다.

특히 4가지 종류(헨치, 도구, 지형, 액션)로 구성된 덱을 조합하는 ‘믹스시스템’은 많은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전략으로 인해 더욱 흥미진진하다는 반응을 얻어냈다.

최근 온라인게임의 ‘신장르’로써 주목 받고 있는 온라인 TCG(Online Trading Card Game)인 ‘믹스마스터TCG’는 약 2달에 걸친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거쳤으며, 특히 TCG 게임 중에서도 신선하고 독특한 게임성으로 향후 TCG 장르를 대중적인 장르로 발전시킬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8월 25일 정식 오픈 베타테스트에 앞서 지난 8월 초 진행되었던 서울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발(SICAF)에 온라인 게임부스로 참가한 바 있으며, 8월23일엔 기자초청 간담회를 펼쳐 본격적인 유저몰이를 위한 프로모션 진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밖에도 생동감 있는 캐릭터 표현, 쉬운 조작과 경쾌한 느낌의 게임진행은 게이머들의 좋은 평가를 받을 전망이다.

㈜코쿤커뮤니케이션의 국내사업본부 윤영일 팀장은 “처음 ‘믹스마스터TCG’를 준비하였을 때 TCG라는 장르가 국내 유저에게는 생소한 장르인 탓에 우려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뛰어난 게임성은 그러한 인식을 모두 불식시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른 온라인게임에서 체험할 수 없는 재미를 지닌 ‘믹스마스터TCG’의 재미를 알려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오픈 베타테스트 이후 다음 일정인 상용화 서비스에 대해 누구나 특별한 절차 없이 무료로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형태로 할 계획이라고 암시했다.

한편, 이번 오픈 베타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푸짐한 상품과 함께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믹스마스터TCG’공식 홈페이지(http://tcgon.hicocoon.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aa.daumgame.com

연락처

국내사업 본부 / 홍보팀 최성순 02-3430-97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