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스, 6·4 지방선거 앞두고 키 10cm 성장 공약 캠페인 전개

- 우리 아이들의 미래와 경쟁력, 10cm씩 키우세요

- “단지 키만이 아닙니다. 아이들의 미래 그리고 경쟁력을 키웁니다”

서울--(뉴스와이어)--키 성장 클리닉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키네스’는 지난 4월 펼쳤던 ‘키 쑥쑥 마음 쑥쑥’ 푸르게 자라는 나무처럼 “똑소리 나는 엄마의 내아이 키(Ki)우기” 캠페인에 이어 5월을 맞이해 ‘우리아이 10cm 키 키우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6·4 지방선거를 앞두고 성장기 아이들의 키 성장을 도모한다는 것을 공약으로 한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재미를 더한다.

키 성장전문센터 키네스에서 내건 3대 공약을 보면 ▲글로벌 키성장의 표준, ▲키 고민 해결사, ▲성장 성공률 90% 보장을 주요 공약으로 내걸고 있다. 이러한 공약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먼저 글로벌 키 성장의 표준이라는 공약의 세부 내용을 보면 키 성장 클리닉 키네스에서는 키네스가 직접 개발한 키 성장 약물치료나 음식 그리고 외부 자극으로 성장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운동 능력으로 키우는 것(자신의 신체기능을 향상 시킴으로써 성장유전자가 활성화 되도록 하는 방법)으로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키 성장법임에 틀림 없다. 그렇기 때문에 키네스에서는 ‘국내 최초’. ‘국내 최고’ 보다는 ‘글로벌’이라는 단어를 붙인 것이다.

다음 공약인 키 고민 해결사를 살펴보면 키 성장 클리닉 키네스는 전국에 총 17개의 분원이 있다. 키네스 본원, 키네스 강남점, 키네스 대전점, 키네스 대구점, 키네스 마포점, 키네스 목동점, 키네스 반포점, 키네스 부산점, 키네스 부천점, 키네스 분당점, 키네스 수원점, 키네스 안산점, 키네스 일산점, 키네스 창원점, 키네스 평촌점 등 전국 각 지역에 분포하고 있는데 이 각 지점에는 키 성장과 관련한 전문 선생님들이 있어 아이들의 직접적인 키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키 성장 전문 선생님들의 경우 키성장과 더불어 요즘 아이들의 걱정거리가 되고 있는 비만, 자세교정, 영양 등의 문제에 관한 전문 선생님들이 있어 일반 성장클리닉 보다 더 전문적으로 아이들을 관리하고 있다.

마지막 공약인 성장 성공률 90% 보장은 솔직히 믿기 힘든 공약이다. 하지만 키네스는 다르다. 키네스에서는 앞에서 설명했듯이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운동 능력을 통해서 자세교정, 비만 해소, 성장판 자극 등을 통해서 숨겨져 있는 키를 키우는 것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성장기의 아이들은 원래 본인이 클 수 있는 키보다 90%이상 클 수 있으며, 성장기가 지난 청소년들의 경우 60%에 달하는 성장 성공률을 보인다.

실제로 작은 키의 아이들은 본인이 크고 있는 키보다 키네스 성장법을 통해 매년 30~35% 이상 더 클 수 있다. 특히 대한민국 대표 키 박사 김양수 대표원장은 “키가 클 수 있는 나이는 25세 까지로 성인이 되어서도 키가 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처럼 키 성장 클리닉 키네스에서는 매월 다른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을 어떻게 책임지고 있으며 어떻게 하면 더 아이들의 키를 키울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현재 전국의 17개 분원(키네스 본원, 키네스 강남점, 키네스 대전점, 키네스 대구점, 키네스 마포점, 키네스 목동점, 키네스 반포점, 키네스 부산점, 키네스 부천점, 키네스 분당점, 키네스 수원점, 키네스 안산점, 키네스 일산점, 키네스 창원점, 키네스 평촌점)에서 1회 무료 체험 기회가 주어지고 있으며 키네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예약 신청할 수 있다.

연락처

키네스
홍보대행사 보도온
김미화 대리
02-2272-58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