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풍휴게소, ‘제13회 달성군 홀로 사는 어르신 경로 효 잔치’ 진행

- 2006년부터 매월 첫 번째 수요일이면 지역 어르신들을 챙기기 위한 손길과 발길로 분주

-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면 중부내륙지선고속도로 현풍휴게소(소장 권대희)

달성--(뉴스와이어)--현풍휴게소(소장 권대희)는 매월 지역민과 나누는 이웃사랑과 더불어 매년 5월 가정의 달이면 어버이 날을 기념해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음식과 정성을 함께 나누는 ‘효잔치’를 꾸준하게 이어오고 있다.

지난 12일에도 어김없이 ‘어버이 날’을 기념해 휴게소 조리사들과 직원들이 함께 지역 내 독거노인들을 위한 ‘제13회 달성군 홀로 사는 어르신 경로 효 잔치’를 달성군민 체육관으로 초청해 맛과 흥을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매달 소불고기, 김치, 잡채, 전 등을 기부하는 것과 더불어 이번 효잔치에서는 음료수와 돼지고기 등을 더해 지역 내 어르신들이 더욱 마음껏 드시고 여흥을 즐길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는 등 지역민과 화합하는 나눔의 행사를 함께해온 현풍휴게소는 지난 2009년부터 생수, 국밥 등 판매액의 2%를 지역 노인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등 지역과 상생하는 모습으로 주민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나 고객들이 잠시 피로함을 달래며 쉬어가던 휴게소가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와 나눔의 기부를 통해 한 걸음, 한 걸음 이웃의 마음속 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지역민과 함께하는 소통과 나눔의 감사에 대한 뜻으로 이번 효잔치에서 지역노인복지시설의 감사패를 받은 현풍휴게소 권대희 소장은 “지난 2006년부터 기업의 사회적 환원이라는 뜻 깊은 차원에서 시작된 지역 노인분들을 위한 음식 제공의 기회는 지역 어르신들과 한결 소통하고 대화하며 화합의 장을 이루는 차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큰 보람이 있다”며 “운전자와 자동차만이 쉬어가는 공간이 아니라 소외된 이웃들과도 함께하는 휴게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현풍휴게소
홍보대행사 엠애드팩토리
홍보기획팀
황태용 이사
053-982-307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현풍휴게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