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23일 견본주택 개관

뉴스 제공
대우건설 코스피 047040
2014-05-13 09:08
서울--(뉴스와이어)--지하철 1호선과 외곽순환고속도로가 만나는 부천에서도 손꼽히는 교통의 요충지인 송내역 인근에 푸르지오 아파트가 공급된다.

대우건설은 오는 23일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부천시 소사구 송내대로 14)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일반 분양을 진행한다. 소사구 내에서는 2009년 이후 5년만의 신규아파트 공급이다.

지하 2층~지상 25층, 2개 단지, 6개동, 총539세대 규모이며 전용면적 62㎡ 124세대, 74㎡ 195세대, 84㎡ 220세대로 전세대가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85㎡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직선거리 150m, 지하철 1호선 송내역 초역세권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지하철 1호선 송내역이 직선거리 150m인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인천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단지 앞에는 부천 전지역 뿐만 아니라 강남, 여의도, 일산, 분당 등으로 연결되는 40여개의 버스노선 정류장이 위치해 있다. 2015년에는 광역기능의 기존 송내역 광장 환승센터가 새롭게 단장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의 서울외곽순환도로 송내IC를 통해 수도권, 지방으로의 자가 이동도 편리하다.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도심 생활권이다. 단지 2km이내에 둘리거리(상동로데오거리), 투나쇼핑몰, 부천종합터미널 소풍, 이마트, 홈플러스 등 각종 쇼핑시설과 CGV, 영화의 거리 등 문화시설, 시청, 법원 등 행정시설, 순천향대학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을 갖췄다. 인근 교육시설로는 솔안초, 부천여중, 부천여고, 부천고, 송내고 등이 있다.

쾌적한 단지생활,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입주민 편의 높여

남향 위주의 설계로 조광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하였으며, 입주민의 체력 증진을 위한 휘트니스센터가 들어선다. 단지조경은 지역특성을 고려한 소나무 군식과 꽃복숭아 군식을 조성할 예정이며 주차장은 모두 지하화 한다.

각 세대 내에는 사용의 편의성을 높인 센서식 씽크절수기, 건조·살균 기능의 수세미 살균건조기, 배터리 교환이 필요없는 디지털 도어록이 제공된다. 현관앞에 사람이 있을 때 근접센서를 이용하여 자동촬영되는 ‘스마트 도어카메라’ 설치로 방범기능을 높였다.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 에너지 절약 상품도 공급된다.

분양가는 평균 1200만원대로 공급될 예정이며, 중도금 이자 후불제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원미구 부일로에 위치한 법원사거리(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205번길 62)에 마련되었다. 입주는 2016년 10월 예정이다.

※ 분양문의 : 1577-6276

편리한 대중교통, 지하철과 외곽순환고속도로가 만나는 핵심교통 입지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편리한 대중교통과 지하철 1호선, 서울외곽순환도로가 교차하는 부천에서도 손꼽히는 핵심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지하철 1호선 송내역이 직선거리 150m인 초역세권으로 급행의 경우 구로역까지 정차역이 3정거장에 불과하다. 급행 이용시 신도림 17분, 용산은 3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단지 앞에는 부천 전지역 뿐만 아니라 강남, 여의도, 일산, 분당 등으로 연결되는 40여개의 버스노선 정류장이 위치해 있다. 또한 2015년에는 송내역 과장의 노후화된 환승센터가 새롭게 단장할 예정이다. 대중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인근의 서울외곽순환도로 송내IC를 통해 수도권, 지방으로의 자가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서울 외곽순환도로 송내IC가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는 경인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등과 연결되어 도로를 통한 수도권, 지방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앞을 가로지르는 경인로는 인천과 서울 연결하는 상징적도로이기도 하다.

쇼핑몰, 병원시설, 행정시설 등 갖춘 부천 도심생활권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대형쇼핑시설, 문화시설, 병원, 행정시설, 교육시설 등을 각종 편의시설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 도심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송내역 인근에는 둘리거리(상동로데오거리), 투나쇼핑몰 등 각종 상권이 발달되어 있다. 단지 2km이내에 홈플러스, 이마트, 현대백화점, 부천종합터미널 소풍 등 각종 쇼핑몰이 위치해 있다. 문화시설로는 부천예술의 발상지 부천문화원과 CGV, 프리머스 등의 영화관, 송내 영화의 거리가 있다.

인천지방검찰청 부천지청, 부천시청 등의 행정시설도 2km내에 위치해 있다.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부천자생 한방병원,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등의 병원시설과 서촌공원, 솔안공원, 송내어린이공원 등의 공원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교육시설로는 솔안초등학교, 부천여자중학교, 부천중학교, 부천여자고등학교, 부천고등학교, 송내고등학교, 폴리텍2대학 인천캠퍼스 등이 있다.

남향위주 설계, 넓은 동간거리, 특화된 단지조경으로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는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우선 고려한 단지설계가 특징이다. 동간거리를 최대로 넓힌 공간설계로 입주민 간 프라이버시 보호는 물론 쾌적한 단지 생활을 가능토록 했다. 또한 단지 주차장은 모두 지화화해 보행자 위주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1단지와 2단지를 연결하는 연결통로도 설치한다. 입주민의 체력증진을 위한 휘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등의 스포츠시설도 마련된다. 단지 내 연결통로로 쾌적한 산책 및 조깅을 즐길 수 있다.

남향위주의 설계와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 배치를 통해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경사형 지붕과 푸르지오만의 색채를 적용한 특화된 외관 디자인 적용으로 랜드마크적인 단지이미지를 구현할 예정이다.

지역특성을 고려한 단지조경도 특징이다. 최근 부천시에서 부천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시목인 꽃복숭아 나무를 활용한 도시녹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추진의미에 맞춰 단지 곳곳에 꽃복숭아 나무 군식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 예로부터 송내역 인근이 소나무로 유명한 것에 착안, 소나무 군식도 조성한다.

푸르지오가 제공하는 친환경, 에너지 절약형 상품설계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에는 푸르지오만의 친환경 기술을 적용해 에너지를 절약하고 관리비를 줄일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 상품들이 적용된다. 각 세대 내 주방에는 물 한방울도 절감하고 사용성이 더욱 편리한 ‘센서식 씽크절수기’와 온풍과 UV램프를 이용한 건조·살균 기능의 ‘수세미 살균건조기’가 제공된다. 욕실 바닥난방(샤워부스 내부 제외)이 가능하며, 고급 호텔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샤워부스내 ‘매립형 샤워수전’, 수압을 이용한 세정으로 잇몸질환을 예방해주는 ‘세면대 수납형 치아관리기’(욕실1), UV램프를 이용해 칫솔을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욕실장 일체형 ‘칫솔 살균기’(욕실1)도 설치될 예정이다.

현관에는 현관앞에 사람이 있을 때 근접센서를 이용하여 자동촬영되는 ‘스마트 도어카메라’가 설치되어 방범기능을 높였다. 외출 시 세대 내부의 일괄소등, 가스차단, 엘리베이터호출, 방범설정 등을 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 전력사용량 모니터링이 가능한 ‘대기전력 차단장치’도 마련된다. 기타 10인치 터치스크린 월패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벽걸이TV 통합박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nc.co.kr

연락처

대우건설
홍보팀
02-2288-5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