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민, 건강한 몸매와 피부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앤’ 모델로 발탁

- 다이어트 & 뷰티 멘토로 활약 중인 김정민이 선택한 건강한 다이어트 솔루션

- ‘다이어트 앤’,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이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다이어트에 도움

- 김정민, 5월 13일(화) 오후 8시 40분 홈앤쇼핑 ‘다이어트 앤’ 판매 방송에 직접 출연 예정

뉴스 제공
내츄럴엔도텍 코스닥 168330
2014-05-13 09:45
서울--(뉴스와이어)--다이어트와 피부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앤’이 슬림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유명한 배우 김정민을 모델로 선정했다.

‘다이어트 앤’에 함유된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체내의 에너지 센서인 AMPK 효소를 활성화시킨다. 본래 AMPK 효소는 운동을 할 때 활성화 되어 체내의 지방 합성을 저해하고 지방을 연소시키는 작용을 한다. 성인이 강도 높은 운동(예를 들어 1시간 동안 빨리 달리면 약 600kcal 소비)을 하면 AMPK 효소가 활성화 되는데, ‘다이어트 앤’을 섭취하면 AMPK 효소를 활성화 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다이어트 앤’은 다이어트 의지는 강력하지만 운동 시간과 강도를 감당하기 힘든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또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체중, 체지방량, 체질량지수(BMI)를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타 다이어트 소재와 달리 허리둘레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임상시험 결과 확인된 바 있다.

다이어트 앤 마케팅팀 관계자는 “건강한 몸매 관리를 추구하는 다이어트 앤의 브랜드 컨셉과 김정민 씨의 당당하면서도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온스타일의 겟잇뷰티 등 다양한 방송 채널에서 뷰티&다이어트 멘토로 활약했던 김정민 씨의 자기관리 노하우를 더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민은 앞서 진행된 다이어트 앤 화보 촬영장에서 특유의 솔직하고 밝은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으며, 화보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증명된 볼륨 몸매와 아찔한 각선미가 드러난 미니 드레스로 현장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5월 13일(화) 오후 8시 4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다이어트 앤’ 판매 방송에는 김정민이 직접 출연해 다이어트 하면서 건강한 피부까지 유지할 수 있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이어트 앤’ 3세트 총 12주 분이 패키지로 구성돼 198,000원에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다이어트 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다이어트 앤 공식 블로그(www.diet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turalendo.co.kr

연락처

내츄럴엔도텍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AE
010-7108-5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