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뮤즈, 로즈데이 기념 ‘프로포즈 24K 금장미 부케’ 출시

- 타뮤즈, 변하지 않는 사랑을 위한 프로포즈용 24K 금장미 부케 출시

- 노랑색 장미의 꽃말은 영원한 사랑, 24K 금장미 부케로 프로포즈 할 수 있어

뉴스 제공
구디디자인
2014-05-13 10:20
서울--(뉴스와이어)--주얼리 브랜드 타뮤즈(Tammuuz)는 영원한 사랑 고백을 위한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커플들을 위해 24K 금장미 부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금장미는 중세유럽 카톨릭 역사 속에 종종 등장하는데 교황이 남자와 여자, 부부에게 축복을 내리는 상징으로 사용되었다. 타뮤즈에서는 24K 금박을 이용한 장미부케를 제작하여 프로포즈 반지와 접목시킴으로써 영원한 사랑의 축복을 표현하고자 했다.

타뮤즈 24K 금장미 부케는 부케 사이즈에 따라 60만원대, 20만원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9만원대 싱글 장미세트도 준비하여 구매자의 예산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소비자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맞춤 제작도 가능하여 사랑하는 연인에게 변하지 않는 자신만의 사랑의 가치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글로벌 스탠더드 GIG 감별서로 유명한 한미보석감정원의 금장미 감별서를 발급함으로써 최고의 신뢰를 제공한다.

타뮤즈 아트 디렉터, 마틴리는 “소중한 사랑을 지켜주고 고백한다는 타뮤즈 주얼리 정신과 영원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24K 금장미 부케는 사랑을 약속하는 연인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것”이라며 “금장미 부케는 생화의 아름다움을 장기간 감상할 수 있도록 탈색, 착색, 보존, 등의 단계를 거친 프리저브드 플라워(preserved flower, 보존화)와 매칭시킴으로써 자칫 차갑게 느껴질 수 있는 감성적인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배려했다”고 말했다.

24K 금장미 부케는 신세계몰, 현대H몰, 롯데닷컴, GS홈쇼핑, CJ오쇼핑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타뮤즈 홈페이지(www.tammuuz.co.kr)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디디자인 소개
구디디자인은 1999년 디자인 컨설팅 회사로 시작하여 화이트골드 브랜드 타뮤즈 및 PC글라스 및 선글라스 브랜드 탐탐을 디자인·생산하고 있다. 타뮤즈는 2005년에 시작된 된 화이트 골드 및 다이아몬드 전문 쥬얼리 브랜드이다.

연락처

구디디자인
이용수 실장
02-588-7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