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KBS 축구해설위원 이영표 청춘토크쇼 개최
건국대는 2014 브라질월드컵 KBS 축구해설위원인 이영표 전 축구국가대표 선수를 오는 15일 학교로 초청, 25년간의 축구 인생을 통해 얻은 인생관과 성공스토리, 월드컵 축구 이야기를 학생들과 함께 나누는 토크콘서트를 KBS와 함께 개최한다.
15일 오후 3시 교내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청춘 토크- 청년 멘토 이영표’는 이번 브라질월드컵 현지 MC인 정인영 KBSN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으며, 이영표 동문은 ‘성공이 성공이 아니고, 실패가 실패가 아니다’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또 정인영 아나운서와 함께 사전에 참석자들이 질문한 내용에 대해서 자유롭게 답하는 ‘프리토크’도 진행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대학생이나 일반인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정동하(전 부활 멤버), 김바다(전 시나위 멤버)씨가 KBS 월드컵 응원가 ‘승리하라, 대한민국’과 본인들의 히트곡을 들려주는 축하 공연도 열린다.
건국대 동문인 이영표 해설위원은 지난 9일 서울 보인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첫 번째 ‘청춘토크’를 열고, “고교 시절 하루 천개의 줄넘기 이단뛰기를 뛰고, 남들보다 한시간 일찍 일어나 훈련한 것이 훗날 국가대표로 발탁되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말하며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영표의 청춘 토크’는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국가대표 출신인 이 선수의 진솔한 인생 얘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