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진행

- 드림스코 컬리수, 13일부터 6월 13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컬리수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누르고 댓글로 응모

뉴스 제공
한세드림
2014-05-13 11:15
서울--(뉴스와이어)--한세실업의 자회사 드림스코(대표이사 이용백)의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가 오늘(13일)부터 6월 13일까지 한 달간 ‘가정의 달’을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리수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curlysue)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컬리수 50,000원권 의류교환권(3명), 피자헛 스페셜세트 기프티콘(5명), 컬리수 쑥쑥포인트 5,000점(50명), 바나나우유기프티콘(100명) 등 총 4종의 푸짐한 경품을 158명에게 증정한다.

컬리수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겨 공유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당첨자에게는 간단한 쇼핑과 간식을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적으로 200개의 컬리수 매장을 운영하는 드림스코는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신규 유아복 브랜드 ‘모이몰른’을 오는 6월 한국과 중국에 동시 론칭한다.

드림스코 소개
드림스코는 글로벌 패션의류기업 한세실업의 자회사이며 국내 대표 아동복 기업으로 현재 전국 200여개, 중국 90여개의 컬리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reamsco.co.kr

연락처

드림스코
마케팅킴
김승환 과장
02-3215-0046
이메일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