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리드, 중국 SNS 런런과 제휴…런런 모바일 앱에 ‘애니메이션 비주얼QR코드’ 제공

베이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온/오프라인 연계(Offline-to-Online, 이하 O2O) 및 비주얼QR코드(Visual QR Code) 분야 창업 기업인 비주얼리드(Visualead, www.visualead.com)는 중국 대표 SNS인 런런(Renren, http://2014.renren.com)(뉴욕증권거래소: RENN)과 손잡고 런런의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앱에 자사의 비주얼 QR 코드 기술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비주얼리드의 기술은 모든 이미지와 프로필 사진, GIF 애니메이션은 물론 동영상까지도 호감도가 높고 효과적인 비주얼QR코드로 전환시켜준다. 비주얼QR코드는 모든 QR코드 리더기로 손쉽게 스캔할 수 있다. 아사아 지역의 다른 대형 SNS나 최근의 페이스북(Facebook)과 마찬가지로 런런 역시 사용자들이 서로 간편히 연결할 수 있도록 QR코드를 사용하고 있다. 2억 명에 이르는 런런 가입자들은 비주얼리드의 기술을 통해 재미있는 애니메이션(http://goo.gl/pVv2X1)을 개인의 QR코드로 활용해 새 친구를 사귈 수 있다.

런런은 세계 SNS 중 처음으로 비주얼리드의 혁신적인 비주얼QR코드 기술을 채용했다. 네보 알바(Nevo Alva) 비주얼리드 최고경영자(CEO)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비주얼 QR코드(Animation Visual QR Codes, http://goo.gl/pVv2X1)는 런런 사용자를 즐겁게 해주며 런런과 그 앱에 대한 유대를 강화시킨다”고 말했다. 그는 “QR코드는 기능 면에서 대단히 효과적이다. 하지만 기존의 흑백 레이아웃은 의미를 전달하지 못하며 호소력도 없다. 비주얼QR 코드는 훨씬 매력적이며 효과도 우수하다. 소비자들이 우리의 비주얼QR코드, 특히 애니메이션화된 코드를 보면 코드에 접속해 탐색하고자 하는 마음을 갖게 된다. 조사 결과 일반적인 흑백코드에 비해 우리의 비주얼QR코드를 스캔하는 소비자들이 최고 4배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강조했다.

비주얼리드는 O2O 및 QR코드 기술 분야의 창업회사로 이스라엘과 중국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이 회사의 플랫폼을 이용해 비주얼QR코드를 생성하고 모바일 캠페인을 전개하는 35만여 개 기업, 기관 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주얼리드는 특허 출원중인 비주얼QR코드 기술과 모바일 마케팅 O2O 플랫폼(mobile marketing O2O platform)(http://www.visualead.com)을 통해 기업이 즐겁고 효과적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온라인/오프라인 연결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주얼 리드는 2013년 중국의 권위 있는 ‘글로벌 모바일 인터넷 컨퍼런스 스타트업 경연’(Global Mobile Internet Conference startup competition)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언스트앤영(E&Y)의 ‘저니 앤 이스라엘 머신 비전 컨퍼런스’(Journey and Israel Machine Vision Conference)에서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런런과 비주얼리드는 비주얼QR코드라는 새로운 기능의 성공을 기반으로 양사 협력을 확대, 비주얼QR코드의 참신한 활용 방안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63132&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비주얼리드(Visualead)
오데드 이스라엘리(Oded Israeli)
마케팅 부사장(VP Marketing)
+86-189-1795-4901
+972-54-200-4666
oded@visualead.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