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기원 메시지 담은 ‘베로카 응원 계단’ 공개

-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150명의 성공 기원 메시지, 용산역 거대 응원 계단으로 탄생

- 베로카 광고 모델 이승기의 응원과 함께 시작하는 활기찬 하루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4-05-13 13:04
서울--(뉴스와이어)--바이엘 코리아가 13일 용산역 광장의 ‘베로카 응원 계단’을 공개했다.

일상에 지쳐 활력을 잃어가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베로카 응원 계단’ 이벤트는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의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eroccaKorea)을 통해 가족, 직장 동료, 친구 및 선후배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응원과 성공 기원의 메시지를 모집하였고, 이 중 150개의 메시지를 선정, 10미터에 이르는 용산역 광장의 계단에 새겨 넣어 응원 계단이 완성되었다.

이번 이벤트에는 ‘봄날은 올 거야’ ‘영어 완전정복 성공하길 바래’ ‘광화문 오피스 입성! 꿈은 이루어진다’ ‘한 번 뿐인 인생! 끝까지 최선을 다해 꿈을 이루자!’ 등 재미와 감동이 가득한 수많은 메시지들이 응모되었으며, 이 중 150개의 메시지만을 엄선했다.

13일 오전 ‘베로카 응원 계단’ 공개 행사에는 베로카의 광고 모델 이승기도 참석하였다. 이승기는 용산역 광장 ‘베로카 응원 계단’에 본인의 소망을 한자 한자 새겨 넣은 마지막 메시지를 부착하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아침 출근길, 바쁘게 발걸음을 옮기던 직장인들은 용산역의 응원 계단을 오가며, 칸마다 새겨진 많은 사람들의 메시지를 응원하는 한편, 각자의 소망을 다짐하며 활기찬 기운을 얻을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베로카 광고 모델 이승기는 “많은 분들의 소망과 응원이 저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베로카 응원 계단으로 현실화된 것처럼, 많은 분들이 응원을 받고 소망을 이루길 바랍니다”고 소감을 밝히며, “오늘 발포 멀티비타민 베로카의 응원 계단을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활력 넘치고 밝아진 모습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니, 저 역시 많은 긍정 에너지를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의 김현철 대표는 “응원 계단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서로의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멀티 발포비타민 베로카와 함께 일상의 활력을 충전하고, 하루의 성공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하철 1호선 용산역 광장의 각 계단마다 150명의 응원과 성공 기원 메시지를 담은 ‘베로카 응원 계단’은 6월 3일까지 공개돼 용산역을 오가는 모든 사람들의 기원을 더해 응원하는 사람과 응원 받는 사람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카페인과 설탕, 인공 각성제 및 인공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은 멀티 발포비타민이다. 물에 녹여 마시는 발포정 형태로 체내 흡수가 빠르며, 스파클링 오렌지 음료처럼 간편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다. 특히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를 한번에 복용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은 임상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베로카 홍보대행
PRGATE
손민정 대리
02-792-2633 (0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