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영국 모레톤 스미스사와 파트너쉽 계약 체결

-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세계적인 채권추심네트웤인 영국 모레톤 스미스사와 파트너쉽계약 체결

-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해외채권추심업을 하는 한국내 유일한 법률사무소이다

2014-05-13 15:17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최초로 채권추심 전문 법률사무소인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대표 이상권 변호사)는 2014년 5월 7일 영국의 모레톤 스미스사와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

모레톤 스미스 사는 영국 런던에에 주사무소를 둔, 세계적 네트워크를 가진 채권추심회사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모레톤 스미스사와 파트너쉽을 체결함으로 해외채권추심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전문변호사에 의한 채권추심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률사무소이며, 채권추심대응 서비스, 채권추심컨설팅 서비스 등과 함께 해외채권추심을 해오고 있다. 대부분의 변호사들에게 국내채권추심도 생소한 분야이다. 이상권 변호사는 변호사로서는 처음으로 채권추심업을 개척하여 감당하고 있다. 이상권 변호사는 채권추심전문변호사로서 1호로 등록했고, 채권추심전문변호사로서 선구자적이 역할을 하고 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이상권 변호사는 십여년 전부터 해외채권추심업무를 꾸준히 감당했으며, 현재는 미국변호사인 유영근 변호사가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의 해외채권추심 분야는 총괄하고 있다. 그동안 해외채권추심 네트웍을 통해 해외에서 한국인에 대한 채권추심과 한국인이 외국인에 대해서 가진 역외채권추심의 실적을 축적해 왔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해외채권추심을 위해 해외 유수의 채권추심업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채권추심변호사사무소는 몽골의 임태수 변호사와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미국의 세다 파이낸셜, 미디아 리커버리 그룹, 독일, 호주, 터키 및 중국, 동남아시아 여러 국가들의 채권추심업체 및 법률사무소와 업무제휴를 맺은바 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이번에 영국 모레톤 스미스사와의 협력 제휴를 함으로 영미권 국가들에 소재한 채권자와 채무자들을 위한 채권추심서비스를 더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에서 해외채권추심을 총괄하고 있는 유영근 변호사는 “해외채권추심을 하는 변호사사무소는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외에는 거의 없다. 채권추심전문사무소는 이번에 모레튼 스미스와 업무협약을 통해 영미권 해외채권추심을 더 효과적으로 하게 됐으므로 한국의 수출업체 등의 해외채권추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소개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채권추심을 전문으로 하는 법률사무소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에 의한 맞춤형, 원스톱, 통합적 채권추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변호사사무소다. 쿼드러블역세권인 왕십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문서서비스 영역은 전문변호사에 의한 국내외 채권추심서비스, 채권추심 대응서비스, 채권추심관련 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이다. 채권추심전문변호사와 채권추심사무장, 직원들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한 최상의 채권추심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특히 전문변호사에 의한 해외채권추심과 채권추심대응서비스 등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ttp://blog.naver.com/lawyeryky
http://blog.naver.com/davidlsg

웹사이트: http://collectionlawfirm.co.kr

연락처

채권추심전문변호사사무소
이상권 변호사
02-2261-3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