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유업 창립 50주년, ‘건강한 나라 만들기’ 스페셜 패키지 발매

서울--(뉴스와이어)--‘진하고 깊은 맛의 건국우유’로 친숙한 학교법인 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대표 이수범)이 15일 창립 50주년을 맞아 ‘건강한 나라 만들기 50년’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기념 엠블럼이 인쇄된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발매한다.

건국유업은 1964년 건국대학교 동물생명과학대학(옛 축산대학)의 대학 최초 우유가공 실습장에서 출발하였다. 1960년대 제대로 된 유제품 하나 없던 시절부터 우유를 생산하기 시작한 건국유업은 지난 50년간 오로지 국민건강만을 생각하며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축산학, 수의학, 사양학 전문 교수진과의 산학협력을 통한 연구개발과 전문적으로 모니터링 되는 건국대학교 목장의 신선한 원유를 사용하며 시대를 앞서가는 제품들을 출시해 오며 계속적인 진화를 거듭해 오고 있다.

창립 50주년을 맞아 건국유업은, 건국대학교 학원창립 기념일인 5월 15일을 즈음하여 ‘건강한 나라 만들기 50년 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기념 엠블럼이 인쇄된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발매한다. 스페셜 패키지의 엠블럼에는 자연 친화적 이미지에 영속적인 환경, 국민건강, 믿음, 신선함, 고마움의 의미를 담아 표현했다.

건국유업 이수범 대표는 “건국유업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가공 기업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은 지난 50년간 하루도 거르지 않고 최고의 원유 생산을 위해 애써온 낙농가와 한결 같은 믿음을 보내온 고객 분들이 있었기 때문” 이라며 “스페셜 패키지 발매를 통해 우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향후 100년 영속이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건강한 제품들을 만들어 전달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건국유업은 고객들이 그 동안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창립 50주년을 함께 축하하고자 오는 12월 말까지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등에서 크고 작은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와 사은행사 등을 펼쳐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