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감시 애플리케이션 용 대용량 HDD 출시

- 도시바 3.5인치 HDD, 매일 24시간 동안 다중 스트림과 광범위한 온도를 지원하면서 데이터를 저장

뉴스 제공
Toshiba Corporation 도쿄증권거래소 6502
2014-05-13 19:1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http://goo.gl/p8j1Ek, 도쿄증권거래소: 6502) 반도체 및 저장장치 제품부문은 감시 애플리케이션 용 대용량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인 MD03ACA-V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특정 용도 3.5인치 HDD는 최대 용량이 4 TB[1]이다. 이 6Gb/s SATA HDD 제품은 회전 속도가 7,200rpm이고 회전 진동(RV) 보정 기능으로 업계 표준인 512B 섹터 길이를 지원하여 다양한 HDD 구성 환경에서도 성능을 유지함으로써 매일 24시간 감시 동영상을 저장하려고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이들 제품의 일본 내 출시를 위한 양산은 이달 개시한다.

도시바의 MD03ACA-V시리즈는 감시 디지털 비디오 리코더(SDVR), 감시 네트워크 비디오 리코더(SNVR), 하이브리드SDVR 등을 포함한 다양한 비디오 리코더가 평균 고장간 시간(MTTF)이 100만 시간으로 매일 24시간 운용하면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게 한다. MD03ACA-V는 해상도가 더 높은 데이터 스트림을 지원함으로써 감시 비디오를 더 장기간 유지하고, 다중 스트리밍 성능을 제공하며, 더 넓은 온도 범위에 저항력이 있고, 중단 없는 쓰기 애플리케이션 등이 필요한 경우 등에 적합하다.

신제품 개요(pdf 참조. 다운로드: http://goo.gl/VldT8E)


[1] 용량의 정의: 도시바는 메가 바이트(MB)를 1백만 바이트로, 기가 바이트(GB)를 10억 바이트로, 테라 바이트(TB)는 1조 바이트로 정의한다. 그러나 어느 컴퓨터 운영체계(OS)는 저장 용량을 1GB = 230 = 1,073,741,824 바이트로 보고함으로써 더 적은 용량을 나타내고 있다. 현재 나와 있는 저장용량(각종 미디어 파일 예를 포함하여)은 파일의 크기, 포매팅, 세팅, 소프트웨어 및 마이크로소프트 OS 및/또는 탑재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OS또는 미디어 콘텐츠 등에 따라 다르다. 실제 포매팅 된 용량은 각기 다를 수 있다.

이 제품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http://www.semicon.toshiba.co.jp/eng/product/storage/built-in/specialty/index.html 에서 볼 수 있다.

고객 문의
저장 제품부
+81-3-3457-2445

제품 가격 및 사양, 서비스 내용 및 연락처 등을 포함하여 이 문서에 담긴 정보는 발표일 현재의 것으로, 향후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

도시바(Toshiba) 소개

도시바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솔루션을 공급하며 첨단 전기/전자 제품 및 시스템을 판매하는 세계적인 회사이다. 도시바 그룹은 LCD TV, 노트북 PC, 리테일 솔루션 및 복합기 등 디지털 제품과 반도체, 스토리지 및 첨단 소재 등 전자 제품 및 전력생산시스템, 스마트 커뮤니티 솔루션, 의료 시스템,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 등 산업과 사회 인프라 시스템, 그리고 가전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에서 혁신과 창조를 실현하고 있다.

1875년 설립된 도시바는 현재 590여개의 연결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20만 6000여명의 임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은 5.8조엔(미화 610억 달러)을 상회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시바의 웹사이트(www.toshiba.co.jp/index.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86337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신제품 개요.pdf

웹사이트: http://www.toshiba.co.jp/index.htm

연락처

도시바 코퍼레이션(Toshiba Corporation)
반도체 및 저장장치 제품 부문
코지 타카하타(Koji Takahata)
+81-3-3457-4963
semicon-NR-mailbox@ml.toshiba.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