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 ‘2014 여름 청심글로벌캠프’ 참가자 모집

- 글로벌문화교육기업의 교육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한 ‘청심 글로벌캠프’ 참가자 모집

- 전문 청소년지도자가 출국에서부터 현지생활, 입국까지 함께하며 학생들의 학습과 안전 관리

- 초5~중3까지, 영어실력, 문화체험, 글로벌 리더십과 팀워크 한번에 함양 할 기회

뉴스 제공
청심
2014-05-14 09:26
서울--(뉴스와이어)--청심국제문화재단에서는 여름방학 동안 영국과 미국에서 문화교육을 체험할 수 있는 ‘2014 여름 청심글로벌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여름 글로벌캠프는 영국으로 떠나는 ‘공부하고(go) 체험하고(go) 친구사귀고(go)’, 미국으로 떠나는 ‘리얼(Real) 아이비리그 캠프’, ‘그레이트(Great) 아이비리그 캠프’ 3가지 캠프로 이뤄져 있다. 각 캠프는 영어실력 향상과 문화체험뿐 아니라 글로벌 리더십, 팀워크를 함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소년 대상의 캠프는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청심글로벌캠프는 출발 전 사전 안전교육부터 현지 안전대비, 캠프 이후 피드백까지 모두 청심국제문화재단에서 관리하고 있다. 특히 전문 청소년지도자가 현지에서 학생과 함께하며 학습을 지원하고 개별행동 관리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청심국제문화재단은 청심국제중·고등학교, 청심국제병원 등을 운영하는 글로벌문화교육기업 청심 산하의 문화재단이다. 청심국제문화재단은 청심의 교육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두 차례 초, 중등학교 학생 대상의 체계적인 글로벌캠프를 기획해 오고 있다.

영국 명문 보딩스쿨에서 ‘공부하고(go) 체험하고(go) 친구사귀고(go)’

문화와 전통이 살아있는 런던에 위치한 명문 보딩스쿨 패링턴 스쿨에서 진행하는 영국 캠프는 영국정부와 영국문화원의 인증을 받은 50년 전통의 여름캠프다. 2주간 진행되며, 세계 여러 나라의 학생들과 게임, 토론 등 참여 위주의 영어수업 및 영국 기숙사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팀 미션, 한국문화 홍보 프로젝트,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 등을 통해 팀워크와 리더십, 자신감을 함양할 수 있다. 초등학교 5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까지 참가 가능하다.

아이비리그를 꿈꾼다! ‘리얼(Real) 아이비리그 캠프’, ‘그레이트(Great) 아이비리그 캠프’

미국으로 떠나는 ‘리얼 아이비리그 캠프’는 미국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에게 매력적인 캠프다. 2주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보스턴 명문 사립학교에서 개최하는 여름캠프 참여, MIT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영어 스피치 교육,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및 재학생 간담회 등이 마련되어 있다. 학생들은 이들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공부뿐 아니라 현지 학생과 교류하고 진로 설계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3주 일정으로 진행되는 ‘그레이트 아이비리그 캠프’는 ‘리얼 아이비리그 캠프’ 시작 전에 1주간의 특별한 프로그램 ‘그레이트 북 리딩(Great Book Reading)’이 추가된다. 학생들은 미국 명문학교 학생들과 함께 대학 교수진, 미국 유명시인, 베스트셀러작가, 퓰리처상 수상자들이 강연하는 대학 수준의 영어문학 수업을 경험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 참가자는 테스트를 통해 선발한다. 아이비리그 캠프는 초등학교 5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까지 참가 가능하다.

‘2014 여름 청심글로벌캠프’는 6월 30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또한 글로벌캠프 신청자에 한해 청심ACG대회(수학, 역사) 신청 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청심캠프에 대한 상담 및 신청은 청심국제문화재단 홈페이지(www.ciyc.co.kr)와 전화(031-589-1771)를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heongshim.com

연락처

청심 홍보대행
프리스트
권근희 대리
010-2268-46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