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주말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 자연 속 힐링으로 우리가족 몸과 마음을 달래보자

2014-05-14 10:03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박종문, 충남 천안시 소재)은 초여름을 맞아 실시하는 주말 가족캠프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바쁜 직장생활로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한 부모들은 이번 캠프를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을 싹틔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야영 가족캠프’는 자연체험을 비롯해 숲체험, 모닥불 놀이 등 자연을 직접 느끼며 다른 참가 가족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레포츠 가족캠프’는 인공암벽 등반, 국궁 체험 등의 체험을 통해 모험심을 자극하고 도전정신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캠프는 5월 31일 ~ 6월 1일, 6월 14일 ~ 15일에 동시에 실시되며, 각각 40명씩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접수는 캠프 시작 3일 전까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nyc.or.kr)를 통해 받는다.

※ 문의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활동운영부(041-620-7782)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소개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의 조화로운 성장을 다양하고 창의적인 체험활동을 통해 구현하고자 국가에서 설립한 청소년종합수련시설로서 1,000여명이 동시에 활동할 수 있는 숙박시설과 활동시설을 갖추고 있다. 청소년 시기에 필요한 기량과 품성을 체험활동을 통해 습득하고, 더 나아가 청소년들이 꿈을 펼치는데 있어 필요한 역량을 키워주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초·중·고 학교를 대상으로 하는 시범수련 활동과 청소년 대상의 특성화캠프, 가족캠프, 청소년문화축제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지도자들의 역량 개발을 위해 연수센터를 설립하고 각종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글로벌빌리지 영어캠프, 독립군체험캠프, 장애캠프, 다문화청소년캠프 등의 ‘소외청소년 역량강화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yc.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부
김주희 과장
041-620-776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