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대학생 서포터즈 7기 모집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14-05-15 13:36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기업 오피스디포가 대학생 서포터즈 7기를 모집한다.

지난 1~6기 서포터즈에 이어 새롭게 선발하는 7기 서포터즈는 오피스디포의 홍보 대사로서 오는 7월부터 2개월 간의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2014년 한국에서의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은 오피스디포는 7기 대학생 서포터즈에게 외국계 기업으로서의 오피스디포의 마케팅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소정의 활동비 및 수료증을 지급하는 한편 활동 우수자의 경우 추후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오피스디포 대학생 서포터즈 7기는 사무용품 및 유통 분야에 관심이 많은 수도권 소재 대학교 1~3학년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은 서포터즈가 되고 싶은 이유 및 대외 활동 경험 위주로 작성한 지원서를 담당자 이메일(soohyun.kim@officedepot.co.kr)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 양식은 오피스디포 홈페이지(www.officedepot.co.kr) 또는 서포터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dksupporters)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6월 15일 서류 접수 마감 후 면접을 거쳐 최종 활동 인원을 선발한다.

오피스디포코리아 소개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김수현 대리
02-2054-1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