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차전자피 주원료로 해 변비에 좋은 ‘해우심’ 선보여

- 지긋지긋한 변비, 이제 해결할 수 있다!

뉴스 제공
힐링
2014-05-16 08:00
광주--(뉴스와이어)--힐링이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해 변비에 효과가 좋은 ‘해우심’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현대인들은 청소년, 어른 할 것 없이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 때문에 남녀노소 구분없이 많은 사람들이 변비에 걸려 말못할 고통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현재 시중에는 많은 변비 치료 식품이 나와 있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는 것이 대부분이거나 먹어도 일정 기간 동안 먹어야 효과가 나타나는 등 빠른 효과를 기대하는 우리나라 국민의 정서에는 부합하지 못했다.

해우심은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차전자피는 배변활동 원활,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가 있음이 검증되었다. 현재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지만 힐링 해우심은 물에 타 먹는 발포 차전자피로 다른 제품과의 차별성을 두어, 무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발포 음료이다.

하루에 스틱 2개만 물에 발포시켜 마시면 그날 바로 신호가 와서 고대하던 화장실을 다녀올 수 있다. 현재 힐링 공식 쇼핑몰 디블렌드(www.dblend.co.kr)에서 해우심 출시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디블렌드에 가입하고 해우심을 구매하면 최대 6,000원을 돌려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31일까지 해우심 체험단 20인을 선발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힐링 소개
힐링은 차·커피 전문 제조업체로 마테차, 녹차, 홍차, 라떼류, 보이차 등 많은 다류 제품을 생산 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에 법인을 설립하여 유기농 녹차밭 100만평을 운영중에 있다.

http://www.dblend.co.kr

웹사이트: http://www.healingu.net

연락처

힐링
기획홍보팀
조일홍 과장
031-761-4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