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설금융아카데미, 금융자격시험 대비 최신 동영상 강의 및 신간 수험서 론칭

- 2014 금융투자상담사 취득의 마지막 기회

- 형설금융하카데미와 함께하는 2014 금융투자상담사 취득의 마지막 기회

- 금융자격 시험 전문 이러닝 사이트 ‘형설금융아카데미’ 그랜드리뉴얼 론칭

- 형설금융하카데미 론칭ㅍ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형설이엠제이
2014-05-15 14:34
서울--(뉴스와이어)--‘형설아카데미’는 금융 이러닝 전문사이트 ‘형설금융아카데미’(fn.edubinder.com)를 리뉴얼 오픈했다.

‘형설금융아카데미’는 금융 분야 최고 전문가의 최신 강의를 수험서 저자 직강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전문 수험서 ‘2014 형설금융아카데미 OK Pass’ 출간하고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금융 3종 자격증이 2015년부터 금융권 현직에 있는 지원자만 볼 수 있는 적격성 인증제도로 변경됨에 따라 취업준비생들에게는 시험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형설아카데미’는 5월 24일로 예정된 파생상품투자상담사를 비롯해 6월과 7월에 연이어 시행될 증권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시험 대비 기초입문강좌를 교재 없이 형설금융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또한 2014 형설금융아카데미 ‘OK Pass’ 핵심정리문제집을 구매한 수험생들에게는 기초입문강좌 외에 별도로 진행되는 문제풀이강좌 30% 수강할인권이 제공된다.

본 수강할인권 증정행사는 펀드투자상담사의 경우 6월 30일, 파생상품투자상담사는 9월 30일, 증권투자상담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교재에 포함된 쿠폰인증번호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바로 할인 적용 및 등록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협회 자격시험센터(license.kofia.or.kr) 및 형설금융아카데미(fn.edubinder.com 또는 검색창 ‘형설금융아카데미’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형설아카데미는 설립 이후 56년간 교육출판의 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형설출판그룹(www.hspub.co.kr)의 에듀테인먼트 미디어, 솔루션 전문사 형설이엠제이(www.emj.co.kr)가 개발, 운영하는 이러닝 전문 사이트이다.

KBS한국어능력시험대비 ‘KBS한국어학당’, 전기자격시험대비 ‘형설전기아카데미’, 금융자격시험, TESAT시험 대비 ‘형설금융아카데미’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자격시험 대비 동영상강좌 및 교재, 수험서를 개발 서비스 하고 있다.

금융자격증 제도 변경 정보

금융위원회와 금융투자협회는 4월 24일 금융권자격증 제도를 폐지하고, 금융투자상품의 판매 적격성 인증 제도로의 전환을 발표했다.

이 제도는 2015년부터 금융자격증을 폐지하고 금융회사 직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적격성 인증 제도로 전환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출제범위, 합격기준 등이 현행시험보다 확대 및 강화되어 문항 수는 100문항에서 120문항으로, 과락기준은 40점에서 50점으로, 합격기준은 60점에서 70점으로 상향된다.

또한 사전교육으로 적격성 인증 시험 전 투자자 보호 관련 10시간 이상의 투자자 보호 관련 집합 교육을 의무화하기로 하였다. 집합교육은 자율규제기관이 인증한 교육원에서 법규, 분쟁예방, 직무윤리 등을 중심으로 실시된다.

2015년 판매 적격성 인증시험이 실시된다고 하더라도 금융투자상담사 자격시험 자체가 완전히 폐지되는 것이 아니라 금융회사 직원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시험으로 응시자격을 제한하는 형태로 바뀐다. 이에 따라 상담사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출제난이도가 높아지므로 제도 시행 전인 올해 안에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유리하다는 의견이 다수를 이룬다.

형설이엠제이 소개
형설이엠제이(Edutainment Media & Joy)는 교육출판의 명가 형설출판사를 중심으로 구성된 형설출판그룹의 계열사로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미디어, 온라인 솔루션 개발사입니다. 게임, 에듀테인먼트, 전자출판(e-Book, e-교과서, u-Book 등), 캐릭터 사업, 애니메이션, 디자인, 머천다이징 및 미디어 사업(공연, 음반, 연예브랜드,프로모션 등), 모바일 솔루션 사업(소프트웨어 개발) 등을 전개/융합하여 교육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하고도 흥미로운 콘텐츠를 개발/보급하고 있습니다.

형설금융아카데미: http://fn.edubinder.com
형설아카데미: http://www.eduhs.co.kr

웹사이트: http://www.emj.co.kr

연락처

형설출판그룹
(주)형설이엠제이
미디어사업실
홍종익 실장
02-2109-6262, 070-4896-6050 / 070-4896-60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