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클렌징 아이템 소개

- 이젠 클렌징도 T.P.O.에 따라 똑똑하게 골라 쓰세요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4-05-15 17:51
서울--(뉴스와이어)--6시 정각이 되면 집으로 향하는 단조로운 생활패턴에서 급속도로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은 그만큼 달라지는 피부컨디션에 따라 케어하는 방법도 다양해져야 한다는 것을 뜻한다. 하지만 생활패턴이 일정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사람들은 여전히 폼클렌징 하나 정도로 해결하고 있다. 물론, 다양한 기능의 폼클렌징을 피부에 맞게 잘 선택하여 사용해도 좋지만 때에 따라 더욱 효과적인 클렌징으로 누구보다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상황 별 효과적으로 골라쓰는 다양한 제형의 클렌징 아이템을 만나보자.

저녁 모임을 위한 진한 메이크업도 한번에 깔끔하게 - 리리코스 마린 딥 클렌징 오일(180ml/ 3만5천원 대)

저녁 모임으로 오래간만에 진한 메이크업을 한 날. 리리코스 마린 딥 클렌징 오일을 추천한다. 산뜻하고 폭신한 감촉의 오일이 피부에 닿는 순간 퍼지면서 가벼운 롤링만으로도 메이크업 잔여물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주며, 오일 특유의 눅진한 느낌이 적은 코코넛오일이 물과 만나 활성화되는 워시오프 성분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더운 여름, 하루종일 외근으로 땀과 피지로 고생한 피부에게 - 일리 토탈에이지 무스 버블 폼(150ml/ 1만4천원 대)

잦은 외근과 야외 활동으로 얼굴전체가 땀과 피지로 인해 번들거린다면 일리 토탈에이지 무스 버블 폼을 추천한다. 풍성하고 쫀득한 한방 무스 탄력 거품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버블 폼 클렌징 제품으로 코스메틱 감성의 탄력 거품을 느끼며 부드럽고 자극 없이 클렌징을 도와준다.

사무실에서 1박 2일, 갑작스러운 밤샘에도 피부 상할 고민없이 -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 (300ml/2만원 대)

갑작스런 사무실에서 밤샘근무에 세안은 그냥 넘겨 버리기 쉽다.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는 베리떼 딥 클렌징 워터는 진한 색조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물론, 카모마일 성분이 피부에 촉촉함과 진정 효과를 부여하며 복잡한 클렌징과 이중세안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클렌징 단계를 끝마칠 수 있다.

야근으로 녹초가 된 날, 티슈로 손쉽고 가볍게 클렌징- 리리코스 마린 딥 클렌징 티슈 (30X2매/1만9천원 대)

늦은 시간까지 야근으로 몸이 녹초가 된 날, 대충 세안하고 자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다면 간편하게 한 장씩 뽑아 사용하는 마린 딥 클렌징 티슈를 추천한다. 클렌징 유액에 해양 심층수가 함유되어 사용 후에도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주며, 강화된 세정력의 티슈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여 준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시언대리
788-73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