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저스, 2000번째 업무 센터 개설

- 리저스, 유연성 있는 업무공간과 업무 효율성 향상에 대한 글로벌 수요에 부응하여 미국 콜로라도 주 볼더에 2,000번째 업무 센터 설치

뉴스 제공
Regus
2014-05-16 09:00
댈러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업무공간 제공업체인 리저스(Regus, www.regus.com)가 전 세계적으로 2,000번째의 업무공간을 개설했다. 회사의 업무공간 네트워크가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것은 보다 더 유연성 있고 덜 고정된 업무 환경에 대한 전 세계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

리저스의 설립자이며 그룹 최고경영자(CEO)인 마크 딕슨(Mark Dixon)은 “우리의 네트워크는 고객 수요의 증가에 따라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이는 유영성 있는 업무 환경으로 전환되는 추세를 반영하는 것이다. 우리의 2,000번째 업무공간은 최대 시장이며 매우 큰 잠재력을 가진 시장인 미국에 설치되었다”고 밝혔다.

리저스가 최근 실시한 조사연구에 따르면 글로벌 기업의 3분의 1 이상(34%)이 올해 안에 고정 업무 공간을 줄일 의사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업체들은 업무 공간을 보다 유연성 있게 운영함으로써 자산 운영을 위한 고정 비용을 절감하고 인력을 더 지능적으로 관리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현재 수백 만개의 기업체들이 102개 국에서 리저스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이러한 혜택을 누리고 있다.

리저스의 독보적인 유연성 있는 업무공간 네트워크는 전 세계의 전통적 고정 업무공간을 대체함으로써 기업체들이 직원들에게 유럽이나 미주, 아시아 또는 아프리카의 어느 지역에서 언제, 어떻게 일을 하던지 상관없이 업무공간에 대한 선택의 폭을 더 넓혀줄 수 있게 한다. 리저스의 조사 결과 전세계 기업 임원의 75%가 유연성 있는 근무는 생산성 향상과 직결된다고 믿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리저스의 2,000번째 센터는 미국 콜로라도 주 볼더시 스프루스 스트리트(Spruce Street) 1434번지에 설치되었다. 리저스는 볼더와 같이 유연성 있는 업무공간과 협업 공간을 필요로 하는 신생 기업이 많은 전세계 도시와 재택 근무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사업을 계속 확장하고 있다. 리저스 업무공간 네트워크는 이러한 기업과 사람들에게 전문성 있는 시설(자국 내 또는 해외에서)을 즉시 제공하고 있다. 이들은 신축성 있는 업무 공간으로서 초기 투자나 높은 장기 임대료가 필요 없고 새로운 연락처와 신규 사업 기회를 제공한다.

리저스(Regus) 소개

리저스(Regus)는 업무 시설이 완비된 사무실에서부터 전문 회의실, 비즈니스 라운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사무공간 제공업체다. 하루 평균 150만 명의 고객이 세계 102개국 의 2000여 곳에 위치한 리저스 시설을 이용하고 있다. 리저스는 1989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됐으며 룩셈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런던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egus.com

연락처

리저스(Regus)
PR및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그랜트 그린버그(Grant Greenberg)
+001-(212)-792-4000
grant.greenberg@reg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