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일본 최대 IT전시회 ‘Japan IT Week’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가속화

- 지란지교소프트, Japan IT Week 국내 참가 업체 중 최대 규모 참가

- 전시회에 해외 파트너사들 초청, 동반성장 꾀하는 전략으로 해외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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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란지교소프트
2014-05-16 09:48
대전--(뉴스와이어)--지란지교소프트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붙였다.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는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 규모의 IT전시회 ‘Japan IT Week 2014’에 참가하고, 이를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전했다.

‘Japan IT Week’는 일본 최대 규모의 세계적인 IT전시회로 11개의 분야로 나눠진 소단위의 행사들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2007년부터 꾸준히 Japan IT Week에 참가해 다양한 솔루션들을 선보여왔으며 올해는 규모를 대폭 확대해 국내 참가 기업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꾸렸다.

또한 전시회기간 중 한국과 일본, 싱가포르의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파트너 네트워킹 데이’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각 파트너사들과 비즈니스모델, 글로벌 시장진입을 위한 노하우 등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새로운 비즈니스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가기 위함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올해 초부터 각 국의 파트너들을 연계(Link)함으로써 서로 동반성장 할 수 있는 일명 ‘링크 전략’을 새로운 해외사업 전략으로 설정하고 파트너사들과의 만남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오치영 대표는 “지난 RSA컨퍼런스를 기점으로 대규모 전시회에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각 국의 파트너사들이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있다”며 “각 국의 파트너들이 함께 교류하며 서로가 가진 장점을 활용한다면 서로 윈윈(Win-Win)할 수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올해 Japan IT Week에서 ‘스마트폰&모바일’과 ‘보안’ 분야에서 관련 제품들을 선보였다. ‘보안’에만 주력했던 작년과는 달리 올해는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BYOD 솔루션들을 새롭게 선보인 것. 특히 지란지교소프트의 일본법인 ‘JIRANSOFT JAPAN(지란소프트 재팬)’의 독립부스에서 선보인 ‘다이렉트클라우드 시리즈’가 현지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렉트클라우드 시리즈’는 지란지교소프트의 올해 일본 사업을 위한 핵심 제품들로 구성된 클라우드 관련 라인업으로 기업용 보안 클라우드 ‘다이렉트클라우드박스’을 비롯해 모바일기기용 출력 솔루션 ‘다이렉트클라우드프린트’, 매장 방문객 분석 서비스 ‘다이렉트클라우드스팟’으로 구성되었다.

이외에도 지란지교소프트는 지식정보보안산업협회(KISIA)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공동부스와 일본 현지 파트너사들의 부스에서 스팸메일차단 솔루션 ‘스팸스나이퍼’, 발신메일보안솔루션 ‘메일스크린’, 보안웹하드 ‘기가팟’ 등도 함께 소개했다.

지란지교소프트 소개
(주)지란지교소프트(창립일 1994.09.01 / 법인설립 1996.03.06 / 자본금(39억 1천 8백만원 / 직원수 102명(2014.2월 기준) / 매출액 352억(2013년) / 인터넷역기능차단 및 업무용솔루션)는 20년의 역사를 가진 소프트웨어 전문 벤처기업으로서 1994년 국내최초 윈도우 통신프로그램 ‘잠들지않는시간’으로 창업한 이래, 현재 개인정보보호솔루션 공공기관 레퍼런스 1위 제품인 PCFILTER, 업무용 메신저 브랜드 1위 제품 쿨메신저를 비롯해 50만 고객이 선택한 자녀보호솔루션 엑스키퍼 등 뛰어난 제품으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보안전문SW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 보안솔루션유통전문기업 지란지교SNC 등의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리더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최고의 S/W 전문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iransof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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