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 5월 셋째주 주간 장르소설 랭킹과 화제작 소개

- 이번 주 스마트폰으로 어떤 장르소설을 읽을까

- “외로운 당신의 애인이 되어 드립니다!” 어떤 외로움이든 ‘당신만이 가진’ 그 외로움을 위하여!

뉴스 제공
북팔
2014-05-16 17:03
서울--(뉴스와이어)--웹소설 북팔(www.bookpal.co.kr)은 5월 셋째주 주간 장르소설 랭킹과 화제작을 소개했다.

‘이경’ 작가의 ‘하트오브퀸’이 몇 주째 자리를 지키던 ‘코리아연방 프로젝트’를 누르고 1위자리를 차지했다. 두 작품이 사이좋게 엎치락 뒤치락하며 1,2위 자리를 지켜나가고 있는 와중에 ‘미리내선녀’ 작가의 ‘사랑 그 기다림’과 ‘by시크릿’ 작가의 ‘도도한 그들의 뻔뻔한 연애’도 자신들의 매력을 어필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다.

뒤를 이어 ‘꿈꾸는이김남정’ 작가의 ‘사상 최고의 그놈’, ‘크롱이’ 작가의 ‘불량 여비서’가 한 자리씩 차지하고 있다.

그 밖에 북팔은 금주의 화제작으로 “그녀는 꽃입니다(몰라양 작가)”과 “외로운 당신의 애인이 되어 드립니다!(럼 작가)”를 추천했다.

“그녀는 꽃입니다(몰라양 작가)”는 부잣집 아가씨에서 한순간에 가난뱅이가 되었지만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들꽃 같은 아가씨 은이수와 냉청할 사업가의 가면을 쓰고 있지만, 싼티나는 말투에 질투 대마왕인 장민호의 사랑이야기이다. 각 챕터의 소제목들은 각 챕터에서 벌어지는 사건들과 전개에 맞는 꽃 이름과 꽃말들로 쓰여있는데, 이는 작품 속의 주인공들의 심리와 관계를 이해하는 방법을 좀 더 부드럽고 감성적으로 다가가게 만들고, 독자들이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사소하지만 세세한 부분에도 독자들을 생각한 작가님의 마음이 아닌가 싶다.

“외로운 당신의 애인이 되어 드립니다!(럼 작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외로움은 어떤 종류의 외로움인가요? 누군가를 만나도 해소되지 않는 결핍을 가지고 있다면, 다른 이들에게 함부로 말하지 못할 비밀스런 외로움이라면, 나는 괜찮다며 스스로의 외로움을 인정하고 있지 못하다면, 지독한 애정결핍에 시달리고 있다면! 어떤 외로움이든 ‘당신만이 가진’ 그 외로움을 위하여! 외로운 당신의 애인이 되어드립니다!> 작품의 모든 매력과 포인트는 책소개에 아주 잘 정리되어 있다. 다른 부차적인 설명 없이 책소개로 작품을 읽게 만드는 알 수 없는 매력은 본격적으로 첫 챕터를 읽기 시작한 순간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북팔은 스마트폰 기반의 전자책 콘텐츠 앱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300만 북팔 앱 독자들에게 매주 500여종의 새로운 연재소설이 찾아간다.

북팔 소개
북팔은 모바일 웹소설 전문기획사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폰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ocial eBook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bookpal.co.kr

연락처

북팔
김형석 대표
010-3428-6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