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모닝와이드, 초유를 ‘의사가 먹는 백신푸드’로 소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4-05-16 17:26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면역력 강화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초유(初乳)에 관한 내용이 다시 한번 공중파에 소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SBS의 <출발 모닝와이드>는 ‘의사가 먹는 백신푸드’라는 제목의 리포트에서 초유분말을 즐겨 먹으면서 건강이 좋아졌다는 산부인과 의사 부부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고된 업무로 인해 늘 기침 감기를 달고 살았고 만성피로를 느꼈던 산부인과 원장인 백수진 원장은 각종 요리에 초유를 넣어 먹으면서 건강이 좋아졌다고 밝혔고, 항상 입는 의사 가운으로 인해 피부염이 생겼던 산부인과 교수인 남편 역시 초유를 먹으면서 증상이 많이 없어졌다고 설명했다.

백원장은 “직업특성상 바쁜 날은 쉴 틈 없이 환자를 진찰해야 하는데 감기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아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예방하려고 했으나 실패한 적이 많았다”며 “젖소 초유 제품이 감기나 독감 예방이 탁월하다는 연구결과를 보고 초유분말을 섭취해 큰 도움을 얻었다”고 말했다.

또한 방송에서는 젖소 초유에 일반 우유보다 약 1200배가 많은 IgG(면역글로불린) 성분이 들어있다는 사실도 비교하여 보여주었으며, “초유야말로 남녀노소 모두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최고의 백신푸드”라는 산부인과 원장의 설명으로 끝을 맺었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