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 엔터테인먼트, 가정의 달 맞아 자녀와 함께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쉼 콘서트’ 개최

- 쉼 엔터테인먼트와 압구정현대백화점 손잡고 5월 20일 현대 토파즈홀(압구정)에서 공연 개최

- 관객맞춤형 컨텐츠로 세대간의 벽을 허물고 소통, 공감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

뉴스 제공
쉼엔터테인먼트
2014-05-19 09:00
서울--(뉴스와이어)--가족의 달 5월, 부모님을 모시고, 혹은 자녀들의 손을 잡고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며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공연 ‘쉼 콘서트’가 열린다.

㈜쉼엔터테인먼트는 클래식, 대중음악, 퓨전, 재즈, 크로스오버, 비트박스, 샌드아트, 시낭송 등 버라이어티한 장르를, 하나의 스토리로 자연스럽게 엮어내는 관객 맞춤형 공연 “쉼 콘서트” 를 오는 5월 20일 (화) 저녁 7시 “둥지”라는 주제로 압구정현대백화점 토파즈홀 에서 개최한다.

쉼콘서트는 관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그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스토리(주제)를 정해서 공연과 함께 잘 어우러지도록 만든 전혀 새로운 형식의 “수요자 중심 공연 컨텐츠”이다. 다양한 장르의 조화로운 무대로 크로스오버 음악의 정수를 보여주었던 지난 4월 공연 “기대”에 이어, 여러 사건사고로 온 국민이 가라앉은 5월은, 티아트(Tea-art), 샌드 아트 등이 함께하는 시간으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따뜻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가족 맞춤형 공연으로 찾아갈 예정.

크로스오버 뮤지션 김희석교수의 진행으로 고품격 연주와 삶의 정취가 묻어나는 이야기들을 통해 따뜻한 터치와 쉼의 시간을 제공할 5월 쉼콘서트 둥지는, 특히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장르의 (클래식,대중음악,재즈,탭댄스, 비트박스,크로스오버, 문학 등) 거장들이 출연하여 최상의 무대를 보여줌으로써, 다양한 선호도를 가진 개별 관객들의 만족감을 극대화 시킨다. 더 나아가 영상과 나레이션, 음악과 퍼포먼스가 공존하는 새로운 시도의 무대는 세대간 그리고 장르 간의 경계와 틀을 넘어서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연다는 평이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쉼엔터테인먼트(02-780-5611)로 문의하면 된다.

쉼엔터테인먼트 소개
㈜쉼엔터테인먼트는 힐링과 공감의 코드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수요자중심 새로운 공연컨텐츠를 기획하고, 창의적인 공연을 제작하는 기업이다. 백화점, 기업, 학교, 공공기관 등을 위한 맞춤 공연, 장르를 초월한 거장들의 크로스오버 공연, <쉼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통하여 세상을 향해 따뜻하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이다.

http://blog.naver.com/yjk1987/120212937528

웹사이트: http://shimm-ent.com

연락처

쉼엔터테인먼트
기획홍보팀
김민정 대리
02-780-5611
이메일 보내기